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354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72
이 글은 9년 전 (2017/4/16) 게시물이에요
원래 1시간동안 자리 비울수있는 시스템인데 

내가 저녁먹으러 가서 6시 53분에 나왔어 그래서 7시53분까지 들어가야하는데 내가 7시30분에 와서 카드찍었거든 

근데 그러고 공부하다가 8시쯤 화장실갔다오고 공부하고있는데 어떤남자가와서 자리 비키라는거 그래서 내가 프론트가서 물으니까 7시 15분쯤에 체크하러갔는데 빈자리고 8시쯤체크했는데도 빈자리라 퇴출시켰대ㅠㅠㅠ 

내가 너무억울해서 1시간 비우는거 시간지켰고 그때 화장실간거라고 말하니까 어쩌라면서 그냥 나보고 자리빼라는거야 그래서 내가 어긴것도 없는데 왜 내가 옮기냐고 그러니까 왜자기한테 승질이녜ㅋㅋㅋㅋㅋㅋ 이게 내가 잘못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클레임 걸 수 있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졌는데 자기보고 어쩌라고 이런식이야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람 말고 좀 위에 직원들한테 그래도 그런식이야?... 어이없다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진짜억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억울 ㅠㅠ 게시판에 글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직원말고 그 윗사람 불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사람이 없어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서관에 컴플걸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 혹시 ㅂㅅ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ㅠㅠ 시립도서관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부산대 도서관 저래?! 나 왜 중도 자주가는데 저런 규칙 못 봤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ㅂㄷ 도서관이야 ,,? 시스템 똑같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립이면 시청에 민원~그 사람 이름도 꼭 물어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도서관으로 컴플 걸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럴거면 규칙 왜 만듦?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일 그 사람 민원 넣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럴거면 카드 왜 찍냐 어이 없네 이름 알려달라카고 내일 민원 넣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 알려주면 위치 기억해서 내일 그 자리에서 일했던분이라고 컴플걸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카드를 나가고 들어오면서 찍었으면 그 기록은 안 남아?? 억울한데...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록안남나봐...그냥 마음대로 체크하시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상에... 혹시 옆이나 앞, 뒷자리 사람 없었어?? 증인되어줄 사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왔을때 내옆사람 바껴있었어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ㅊㅇㅅㄹㄷㅅㄱ 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4
창원시립도서관? 저런 시스템이야? 창원사는데 한번도 안가보고 대학진학해소 초성보구 궁금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얌! 부산에 있오 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항 창원인줄 알고 신기해했당ㅎㅎㅎ 알려줘서 고마워! 즐티해 익이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내가아는 그 (지역명)도서관 그런도서관에서 쫓겨낫다구...? 신문고에신고안대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ㅠ 그 시에서 세운 도서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기록 안 남게 할 거면 시스템 왜 해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 기록되는건줄 알았는데 외출찍을때마다 1시간안에 안오면 퇴출이라고 나오거든 그냥 겁주기더라ㅋㅋㅋㄱㅋ 빈자리 조사는 다 수동으로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식으로 클레임 걸겠다고 하는게.. 그사람도 그래야 좀 쫄아서 하지 않을까?
쓰니가 만만해보이니까 그런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억울하긴한데... ㅜㅜ 어쩔수없는거아닐까
우리도 시간에 가서 없으면 걍자리빼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억울한 문제니까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니지 않을까! 보상을 해 줘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억울하긴한데 내가 저기 규정을 잘몰라서... 그사람 말대로 왔을때 뺀거면 그자리에없던건맞으니까 어쩔수없을것같아서 쓴글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시립이면 신문고에 올려라... 딥빡이네
어긴 게 뭐가 있다고 빼라 마라야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억울 그러려면 왜찍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시립도서관이면 컴플레인걸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그럴거면 카드찍는 시스템은 왜 있는 거야. 너무 억울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씨씨티비도 없나ㅠㅠㅠㅠ 진짜 억울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ㅠㅠ억울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무슨 규칙은 한시간마다러 해놓고 그거 체크도 안되면 운영을 뭐 어떻게 하는거야 사람이 매분마다 채크해서 이 사람이 정확히 몇분에 나가서 왔는지 알지도 못할거면서... 일정 시간에 검사할거면 그 시간이라도 공지를 하던가 시스템 정말 이상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 본인한테 따지냐니.. 자기가 퇴출시킨거일텐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시립도서관이면 시청에 민원 넣으면 될 걸 거기 직원이 체크도 제대로 못하고 자기 마음대로 쫓아내면서 도서관 이용객들 위에서 갑질한다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여자는 애 낳으먄 보통 몇살까지 전업으로 애키움??
20:10 l 조회 1
할말없게 카톡오면 안읽어도괴나...
20:10 l 조회 1
겨드랑이 보이는 반팔들 진짜 난해하네
20:10 l 조회 1
아 갑자기 닌텐도 하고싶은데
20:10 l 조회 1
칭다오 여행 다녀왔당🩵🤍🍺🌊☘️
20:10 l 조회 1
여익들 여름 블라우스 몇개야
20:09 l 조회 1
신분증 검사할 때 왤케 짜증을 내는 거임
20:09 l 조회 1
모두가 공감할 소신발언 하나 한다
20:09 l 조회 15
와 진짜 연애 못해도 눈 낮추기는 싫음 어캄7
20:09 l 조회 21
인생에 아무리 어려움이 찾아와도 다 해결된다고 생각함??1
20:09 l 조회 9
1월에 소개팅 애프터 못받은걸로 아직까지 자낮인거 좀 심해? 2
20:09 l 조회 16
확실히 어릴 때 책 많이 읽는게 커서 도움이 되나봐
20:08 l 조회 2
이번 공시 1년 더할건데 이왕 더 하는거 국직도 븥었으먄 좋겠다
20:08 l 조회 10
그릭요거트에 방울토마토는 어때?6
20:08 l 조회 16
간호사지만 간호사 부심 있는 애들 대리수치느낌.. 3
20:08 l 조회 20
집에 있는 노친네 진짜
20:08 l 조회 15
자기를 싫어하는 것 같다는 사람한테 말걸면 왜 대답을 안하지
20:08 l 조회 9
발사믹식초 왜이렇게비싸? 싼거사는건 비추야?
20:08 l 조회 3
러쉬는 뭐랄까 개미지옥같다 1
20:08 l 조회 12
일본 도쿄여행 얼마들까
20:0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