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729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드로잉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9년 전 (2017/5/19) 게시물이에요

여친이랑 헤어져서 기분이 너무 안좋은데 친구한테 말하기엔 다 남자애들이라 투박해서 뭔가 내 마음 잘 이해못해줄 것 같고

내 상황들어줄 여자는 인티에 글올리는 것 뿐인데 나는 일방적으로 얘기하고싶은게 아니라 대화를 하고싶어ㅠㅠㅠㅠ그렇게나마 해야지 마음이편해질 것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내 친구였으면 잘 들어줬을텐데 만나서ㅠㅠ내가 다 속상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언제든 고민있음 글 올려 위로해줄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 나도 걍 맘 편하게 만날 수 있는 남사친 한명만이라도 있었으면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왜 여사친 없는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진짜 어려운거같아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그래도 여기서라도 털어놔봐!! 고민 들어쥬는 익인들도 있을거야ㅑ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연락귀찮아해서 친구랑 연락거의 안했는데 여친이랑은 하루종일 톡하고 그랬는데 톡안하니까 너무 허전하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 마음알아.. 남자친구랑만 거의 연락하고 다른ㅇ ㅐ들이랑은 연락 안했거든.. 남친때문에 그나마 폰 자주 본건데 ㅠㅠ 지금은 군대 훈련소에있다 ..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자가 왤캐 맛있지
10:30 l 조회 1
아니 오ㅑ케 춥냐...
10:29 l 조회 1
Ct 왜케싸??
10:29 l 조회 1
아 낼 묵호가는데 비오네 ............
10:29 l 조회 9
아놔ㅜ인턴인데 내일 과장님이 일대일로 밥먹자는데 뭐먹으면 좋을까 1
10:28 l 조회 8
내 일본 친구 이름 진짜 예쁨!!!!4
10:28 l 조회 18
아무리 연애초반이라 해도 약속와서 계속 폰만 만지는건 1
10:28 l 조회 7
계란찜 밥 비벼먹는거나 간계밥이나 비빔밥이나2
10:28 l 조회 20
정부24에서 등본같은거 발급해서 최대 몇일까지 열람가능해?
10:28 l 조회 6
동물 버리고 학대하는 애들 천벌 받을까?
10:28 l 조회 5
마운자로 한달동안 6.5키로 빠짐
10:28 l 조회 13
지그재그 스파오 가디건1
10:27 l 조회 13
일본 돈키? 편의점 살거 추천좀2
10:27 l 조회 13
청첩장 고민인데 의견 좀 ㅠㅠ 1
10:27 l 조회 16
요즘 진짜 화장을 하나마나...
10:27 l 조회 14
하닉 지금 개미털기야?1
10:27 l 조회 47
진짜 이거 존맛탱인데 절대 모르는 애들 많을거다 시도도 안할걸? 대한민국 최초일걸? 2
10:27 l 조회 24
퇴사하는데 좋게 끝내는게 낫겠지?1
10:26 l 조회 14
계란찜에 밥 비벼 먹는 거는 진짜13
10:26 l 조회 76
물건 깬 손님들은 왜 자기가 기분나빠 하는거지?ㅋㅋㅋ2
10:25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