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734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9년 전 (2017/5/20) 게시물이에요
지금 오늘 처음만난 애들끼리 조별활동 하는데 나 빼고 다 모여서 웃으면서 조별활동 한다.... ㅠㅠㅜㅜㅜㅜㅜㅜ나 혼자 다른 의자에 앉아서 핸드폰 하는 중........ 왕따됐어ㅠㅠㅠ 물론 지금 나 역할 없어서 쉬고있는 중이야..!!!!!!
대표 사진
익인1
홀.. 앙대 왕따앙대 나랑 놀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울 것 같아... 세시까지 버텨야되는데ㅠㅠㅠㅠ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악 조별활종인데 뭐 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포스터같은거 만드는데 나는 지금 할일이 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일 없는 애들도 뭐 하는 애들이랑 모여서 하하호호 웃으면서하는데 ㅠㅠㅠㅜㅜㅜㅠ 나는 옆 의자에 앉아서 핸드폰만 보고있다... 할 얘기도 없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악 말좀 걸어주지 지들만 애기하냐... 난 지금 알바즁인데 손님ㅇㅣ없따... 팀팀해 ㅠ_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네 거의 같은 고등학교야...ㅠㅠㅠㅠㅜ 7명인데 나만 다른 고라서... ㅠㅜㅜㅠㅠㅠㅠㅠㅠ 힐끔힐끔 보면서 귓속말 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참 나 위에익인이다 ㅎㅎ 너도 걍 시크한턱해 째려보면서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24분 뒤면 헤어질거 그냥 마이웨이 해야겠다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놀아줘서 넘 고마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ㄱㅊ 나도 심심하고둔 ㅎㅎㅎ 방금 손님가따 또 심심... 나 지금 여기서 노래트는데 좋은노래있음 추천좀 해주라 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내가 요즘 좋아하는 노래는 이창섭 - at the end라는 노래야....❤❤ 팬은 아니고 우연히 듣게됐는데 넘 좋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호 이거 끝나면 틀어야쥐 룰루 지금 치즈의 좋아해를 틀고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잔한 노래 맞지?? 후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발라드.....❤❤❤ 치즈의 좋아해 나도 들어봐야겠당ㅋㅋㅋㅋㅌㅋㅋㅋㅋ 이름 신기하당 저 노래 듣고 어떤지 알려주라 흐흐흐흐흐흐흐흐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래구래 오오 지금 시작했어 헐 잔잔하니 조오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증 샷!!!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정말 들어줬넹ㅋㅋㅋㅋㅋㅋㅋ고마오... 내 최애노래야 히히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ㅎㅎㅎㅎ 노래짱좋다 이거 이제 내플레이 리스트...*** 익인이 끝나기까지 올마 안남아따.. 잘강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ㅎㅎㅎㅎㅎㅎ 나 놀아줘서 넘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방금 내 자리로 혼자 돌아왔더니 멀리서 쟤 왜 안하고 그냥 가? 이랬다... 끄흑....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 뭐 어쩌자는거 ㅋㅋㅋㅋㅋㅋ지들끼리 얘기하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어우 땁답하가 진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갑자기 떡볶이땡김 떡볶이vs짜장떡볶이
15:41 l 조회 2
직장다니면서 아침운동 하는 갓생러들
15:40 l 조회 5
와 앞으로 창고형 약국맘 갈래
15:40 l 조회 6
주식잘알들아 주식 현재가에서 계속 멈춰있는거 왜그런거야?
15:40 l 조회 8
글로우립 바르고 밥먹으면 뭔가 틴트 더 많이 먹는 느낌이야1
15:40 l 조회 4
아이폰 xs 둘중 뭐살지 골라줘6
15:39 l 조회 8
공시 공단기 합격예측 잘 아는 사람..?ㅠ 1
15:39 l 조회 4
일본여행만 조지는 사람인데 1년에 3~4번 괜찮은가..?4
15:39 l 조회 8
Etf 쏠투 비싸서 못산다는게 뭐야…..?1
15:39 l 조회 16
마케팅 쌩신입 연봉1
15:39 l 조회 13
살면서 소액결제 한번도 안해봄…
15:39 l 조회 11
와 써브웨이 이 샐러드 다이어트땐 절대 먹으면 안되겠지?
15:39 l 조회 11
약속 잡은 당일에 미루기 ㄱㅊ??2
15:39 l 조회 10
이번에 정처기 시험장 서프라이즈 파티중 ㅋㅋ
15:39 l 조회 5
나이 들수록 좋은남자는 사라지는거 2
15:39 l 조회 18
점심 개찔끔 먹고 지금 와서 배고프다고 매일매일매일매일 징징거리는 사람은 뭐가 문제임1
15:38 l 조회 13
너넨 어쩔때 아 열심히 살아야겠다 생각들어??1
15:38 l 조회 9
나 중학생땐 평범한 남녀공학 다녔는데 반에 트위터 하는 애들 34명 중에 두명밖에 없었거든
15:38 l 조회 8
스무살 여자 모솔인데 네살차이 첫연애로 ㄱㅊ아??2
15:38 l 조회 10
청년미래적금 부모님 소득도 봐?1
15:3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