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742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9년 전 (2017/5/21) 게시물이에요
남들은 이사 쇽쇽 잘만 가는 것 같은데 왜 우리는 이렇게 어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가고 싶다 이사이라이사이라이항리ㅏㅇ시이가익
대표 사진
익인1
나 3년 뒤에 간당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o˚) 왜 3년이나 걸리는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을 사고 집을 짓고 있으니까?? 집 짓기 전에 계약하자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집을 새로 짓구나 므찌다.. 완전 기대되겠다 집을 새로 짓는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상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아파트에서 새 아파트로 이사가는겨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긍까 새 아파트면은 완전 깨끗하고 시설도 좋고 세련되고 그럴 것 같아서 히히 막 동 입구도 으리으리하고 아파트 모양도 예쁘고bbb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ㅋㅋㅋㅋㅋ미안미안 내가 잘못이해했었당 미아내
지금 아이파크 사는데 자이로 이사가! 아 기대된다 진짜 두근두근
지금은 창문 밖으로 바다가 보이지만 이사갈 집은 창문 밖으로 저수지가 보이거든 기대기대기대 심지어 교통의 요충지로 이사가서 교통은 편리할 것 같아서 너무 도키도키도키도키 ㅋㅋㅋㅋㅋㅋ 햄볶아 내가 내방 동생방 인테리어도 한다구!! 완전 들떠있다!!!!!! 이케아랑 한샘으로 다 채울테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호오 아이파크랑 자이 둘다 부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창문 밖으로 저수지라니 우리 동네에서는 상상도 못할 일이야 부럽다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나중엔 꼭 그런 집에서 한번 살아보고 싶당 나도 지금 고삼이지만 얼릉 이사 가서 내 방 꾸미고 싶어ㅠㅠㅠㅠㅠㅠ벽지도 내가 원하는 걸로 하고 조명도 달고 계획만 짱많당 히히 아직 집 팔리지도 않았는데..9ㅅ9 나도 ㅇ이사 가면은 이케아 함 가봐야지 키키 너익도 방 이삐게 꾸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오오오 서울살아???
너익두 나중에 집 이사가면 너익 방 진짜 이뿌게 잘 끄밀 것 같아 조명조명 완전 ㅜㅜ 그 전신거울도 방에 세우고 싶고 전신거울에 그 코스트코 전구(?) 그거!!!!!! 완전 좋아좋아
고사미구나...... 나 고3 때 생각하몀 진짜 ㅜㅜ 다시 돌아가기 싫을 정도다 진짜루 ㅜㅜ...... 열공하구!!!! 맛있는거 많이 먹구!!!!! 입시 꼭 성공하자!!!!! (비록 난 입시 실패해서 7순위 중 6번째 대학에 왔거든..... ㄸㄹㄹ... 그래서 반수 생각 즁..(별)) 쓰니 굿밤하구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나 분당이라구 경기도에 서울 가까이 있는건데 알려나 히히 아아아 마자마자마자 나도 그거 전신거울에 전구 다는 거 생각하고 있었어!!! 히히히 생각만해도 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그리고 좋은 말 너무너무 고마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익도 반수를 하든 뭘 하든 항상 너익이 행복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길 바라♥♥♥ 헵어굿데이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쟈ㅠㅠㅠ남들은 이사 가야겠다! 하고 가는 것 같은데ㅠㅠㅠㅠ우리는 맨날 계획맘 세우고 엎어지고.. 흑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집 내놓은지 반년이 넘어가고 있거든..8ㅅ8 옆집도 이사가고 우리 동만 해도 이사 나가고 들어오는 집 짱많은데 왜 으리집만 안 팔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이사가고 싶어 쥬글거같애 진짜 거의 내 평생을 이 집에서 살았어서..8ㅅ8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쿨라임 피지오도 카페인쎄??
4:52 l 조회 2
와 지금까지 하는 치킨집이 있네
4:52 l 조회 3
조수석에서 못 졸고 무조건 얘기해야해도 뚜벅이보단 차 데이트가 나아?2
4:50 l 조회 8
늘 뭔가를 어거지?로 좋아하고 살아온 느낌 이거 뭔지 알아?
4:50 l 조회 5
남동생 인기많았던 이유 이제 알거같다1
4:50 l 조회 16
새벽인티는 착함
4:47 l 조회 15
원펀맨, 스파이패밀리같은 애니 추천좀
4:45 l 조회 4
동생한테 네가 그러니까 친구들이 너랑 안 노는거라고 말했거든1
4:44 l 조회 24
ㅇㄱㄹ에게 먹금하면 알아서 튀네
4:44 l 조회 19
이사진 어때?? 40 15
4:44 l 조회 51
축구 등 못햇다고 계란던지고 이러는거 진짜 미개해보임 1
4:42 l 조회 19
좋아하는 사람한테 심하게 무시당해본 적 있어? 1
4:41 l 조회 13
나도 차라리 중2병이 중딩때오지..2
4:41 l 조회 11
남편감은 객관화 잘되는 사람이 최고인듯11
4:40 l 조회 50
스벅 덕후인데 안가니 안가져2
4:38 l 조회 12
내 얼굴인데 얼굴 이정도면 어느정도야? 35
4:37 l 조회 162
난 야구룰몰라서 축구좋거든 골만 넣으면되는거아냐?3
4:36 l 조회 43
연락 안되는 istp 썸(?남 어떻게 생각해..8
4:36 l 조회 32
고시생 낮 12시에 일어나는거 에바야...? 7
4:33 l 조회 78
대리모 얼마인지 알아?
4:31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