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올공역 물품 보관소에 물건릏 맡겼다가 꺼낼꺼 있거5ㅓ 다시 열고 다시 보관하려고 했는 데 닫혀서 찾기릉 제대로 못했오ㅠㅠㅠㅠ 결제도 안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거 전화하면 되나?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