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770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지금 노트2쓰는데ㅋㅋㅋㅋ 작년에 수련회가서 친구가 내폰 들고있다가 액정 깨트려서 수리비 준다고 했어서 아빠한테 숙소 들어가서 전화하니까 친구사이에 뭘 돈을 받냐고 수리 무료료 해주는 데 있을거라고 ㅋㅋㅋㅋㅋㅋ해서 알았다 했는데 세상에 공짜가 어딨겠엌ㅋㅋㅋㅋㅋㅋ 내가 고쳐달라니까 들은 척도 안하고 그러고 있다가 결국 그냥 계속 쓰고 잇음ㅋㅋㅋ

 폰 약정도 2년이라고 해서  2년인줄 알았는데 3년이야,,ㅋㅋㅋㅋㅋ7월에 약정 끝나서 바꿔준대서 내 주변에 애들 다 아이폰6 써서 나는 최신폰 바라지도 않으니까 그냥 그정도로만 바꿔주겠거니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보급형쓰래,,ㅋㅋㅋㅋㅋ 아니면 내 돈으로 사라고 진짜 억울해서 눈물이 다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어이없어서 뭐라고 몇 번 하니까 지금 폰 그냥 쓰래 없던 일로 하래~~~~~ 나 진짜 평소에 옷도 안사고 화장품도 용돈 받아서 사곸ㅋ 전자기기 같은거도 사달라고 하는 게 없는데 나한테 이정도 쓰는 게 아깝나 싶고,,  내 기준일 순 있지만 용돈도 많이 받는 편 아니야,, 일주일에 만원,, 이정도면 친구랑 카페 두번가면 다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화나,,, 나는 뭐 떄문에 1년을 더 기다렸고,,, 폰도 먹통이라서 계속 터치안먹고 멈추는데ㅜㅠㅜㅜ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헐짜증나겠다....그리고 일주일에 만원...ㅠㅠ 좀 짜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용돈 몰아서 받는데ㅋㅋㅋㅋ4주로 계산해서 받는다곸ㅋㅋㅋㅋ 작년 제작년에는 더 적었고,,~ 우리집에 절대 형편이 어려운 게 아님ㅋㅋㅋ안그러면 아빠 취미생활로 골프를 치러다닐ㄹ리가 없지,,,ㅇㅅㅇ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로지옥 최미나수랑 희선 중에 누가 더 이쁨?
21:49 l 조회 1
~안사면 벤츠한대 뽑겠다<<이말 개싫음
21:49 l 조회 4
익들아 만약 친구한테 남친 사진 보여줬는데
21:48 l 조회 6
고양시 콘서트 가서 담날 첫차기차로 타고 내려올까 전남살아…
21:48 l 조회 3
마운자로 맞으면서 공장알바 할수있을까
21:48 l 조회 2
머리 길러볼까 머리뭐하지
21:48 l 조회 2
팔굽혀펴기 7개월만에 성공했다
21:48 l 조회 3
회사에서 못하는걸 자꾸 시킴....
21:48 l 조회 5
생산직인긴한데 일한게 3개월차에 적응 하니까 사람부족하다고 부서 이동 당함
21:48 l 조회 6
혼여 갔다오니까 3키로빠짐ㅋㅋㅋ
21:47 l 조회 14
얘드라 미간 보톡스 효력 다 한거같지 2
21:47 l 조회 12
컴활 2급 실기 교재있으면 더 편할까??2
21:47 l 조회 8
헤어지고 두달이면 다 잊었을까??2
21:47 l 조회 15
꿈이 너무 재밌으면 평생 안 깨고 싶지 않아? 깨면 우울감 심하게 옴
21:47 l 조회 4
친구가 나랑 밥 먹을 때마다 폰 하는데1
21:46 l 조회 16
공무원 익들
21:46 l 조회 13
솔로지옥 희선 일반인이면 외모 어디에 해당돼?2
21:46 l 조회 24
강남 살고 지방에 집 하나 더있으면 잘 사는 거야?
21:46 l 조회 9
얘들아 2주만에 토익 850 > 900 가능할까
21:46 l 조회 8
친구 지적질 많이해서 언제한번 못참고 입때림3
21:4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