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노트2쓰는데ㅋㅋㅋㅋ 작년에 수련회가서 친구가 내폰 들고있다가 액정 깨트려서 수리비 준다고 했어서 아빠한테 숙소 들어가서 전화하니까 친구사이에 뭘 돈을 받냐고 수리 무료료 해주는 데 있을거라고 ㅋㅋㅋㅋㅋㅋ해서 알았다 했는데 세상에 공짜가 어딨겠엌ㅋㅋㅋㅋㅋㅋ 내가 고쳐달라니까 들은 척도 안하고 그러고 있다가 결국 그냥 계속 쓰고 잇음ㅋㅋㅋ
폰 약정도 2년이라고 해서 2년인줄 알았는데 3년이야,,ㅋㅋㅋㅋㅋ7월에 약정 끝나서 바꿔준대서 내 주변에 애들 다 아이폰6 써서 나는 최신폰 바라지도 않으니까 그냥 그정도로만 바꿔주겠거니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보급형쓰래,,ㅋㅋㅋㅋㅋ 아니면 내 돈으로 사라고 진짜 억울해서 눈물이 다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어이없어서 뭐라고 몇 번 하니까 지금 폰 그냥 쓰래 없던 일로 하래~~~~~ 나 진짜 평소에 옷도 안사고 화장품도 용돈 받아서 사곸ㅋ 전자기기 같은거도 사달라고 하는 게 없는데 나한테 이정도 쓰는 게 아깝나 싶고,, 내 기준일 순 있지만 용돈도 많이 받는 편 아니야,, 일주일에 만원,, 이정도면 친구랑 카페 두번가면 다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화나,,, 나는 뭐 떄문에 1년을 더 기다렸고,,, 폰도 먹통이라서 계속 터치안먹고 멈추는데ㅜㅠㅜㅜ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