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809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6
이 글은 9년 전 (2017/5/28) 게시물이에요
흠..
대표 사진
익인1
걔가 아니라고 한거면 아닌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오해했구나 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 당연한 거 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66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7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닌거지 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스레이 찍으러 같이 가지 않는 이상 아 그렇구나 해야지 뭐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닐수도 있고 맞아도 밝히기싫은가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구나 하겠지ㅋㅋㅋㅋㅋㅋㅋ뭐라할게있나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진짜 한 것 같은 사람 본 적 있는데 아니였음...오해일 수도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 상황에는 아무말 안하고 넘겼는데 했는데 안했다 한거면 좀 섭섭할거같아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했다하면 그냥 아 그러냐 하고 넘어갈듯... 해도 안해도 나랑 아무상관없는거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2 애초에 거기에 관심 안가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구랭 하고 넘어가야지 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구나 할듯! 나도 친구들이 쌍수한거같다고 엄청 그러는데 안했걸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스트레스일수도 있음ㅇㅇ안했는데 한것같이 부자연스러운 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굳이 뭐라고 해야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라면 굳이 물어보지 않을거같은데 아니라고하면 뭐 아닌가보다 하겠지..? 한거같으면 말안하고싶구나 할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 했구나 생각하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인이 아니라면 아닌갑지 뭐 애초에 관심가지는거 자체가 실례인것같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했다 하면 안한걸로 알아야지 애초에 수술여부 물어보는것도 무례한거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5… 진짜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66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777별론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88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닌가...? 성형 여부를 확실히 알면 아 뭐 밝히기 싫은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기가 티내고 싶지 않은가보다 하고 계속 모르는척 해줄건데?오해일수도 잇는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굳이 물어보고 관심가지는게 실례라 생각해서 그냥 안했다하면 안했구나 싶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했는데 안했다한거를 왜 제삼자가 섭섭해함..?..?..???ㅋㅋㅋㅋㅋㅋㄱ너무 웃기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랑 1년동안 못 만났는데 나는 얘한테 성형한거 얘기하고 그랬거든 그래서 오랜만에 만나서 보니까 달라진거 같아서 너 코했어? 그랬더니 안했다 하길래 좀 꽁해진거야^^ 별로 웃긴 얘기 아닌거 같은데헤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니가 성형 얘기를 했건말건 그건 친구마음이지ㅋㅋㅋㅋ했냐고 물어본것도 무례한거고 안했다고했는데 이런글 쓴것도 무례한거얔ㅋㅋㅋㅋ 웃긴얘기는 아닌데 너가 꼬여있는게 웃겨성^^ 기분나빴다면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즐티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라면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길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넘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걔가 안했으면 안한거겠지 하고 넘길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그러면 그냥 넘어가징 근데 애초에 물어보지를 않는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수술이 아니라 그냥 시술받은 걸 수도 있고 마사지 같은 거 했을 수도 있고 코뽕같은 거나 쉐딩을 빡세게 했을 수도 있는데 왜 성형이라고 단정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애초에 먼저 꺼내지 않는 이상 안물어보지만 안했다하면 아 미안해 하고 사과하고 그냥 그러려니 할 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성형외과 의사 아닌 이상 본인 말이 불변진리일리 없으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거기서 꼭 뭐라고 해야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애초에 했는지 안 했는지 진실도 모르는데 쓰니 생각만으로 왜 혼자 확신하고 맞다고 결정하는 건지 머르겠다.. 또한 섭섭해하는 이유도 모르겠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가 걔 성형하는데 돈 보태준것두 아니구 이야기하고 말고는 그 친구 맘인거지 너가 다 이야기했다고해서 그 친구가 다 이야기 다 하란 법은 없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왜물어봐?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일단 사과부터 할 거야 덮어놓고 물어본 내 잘못이니까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물어봐서 미안하다고 할꺼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쓰니가 무슨의도로 썼는지 알거같아 ㅋㅋㅋㅋ 므ㅓㄴ가 그렇게 꽁기하게 느꼈을스도있을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니라 하면 아닌거지 난 애초에 그런걸 물어보지도 않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니라고 하면 아닌갑다 뭐...아님 숨기고 싶구나 이렇게 생각하고 넘길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못 참고 17프로로 바꿔버림
18:21 l 조회 1
혹시 컴잘알익 있어?ㅠㅜㅜ
18:21 l 조회 1
직짱인 스커트 반품 고민 확인 요청드립니다
18:21 l 조회 3
솔로파티에서 남자 인스타 땄는데 계정이…
18:21 l 조회 4
아 쓰레기 버리러 2분 나갔는데 3
18:20 l 조회 11
15키로이상 빼본 사람! 질문 있어1
18:20 l 조회 9
이제 슬슬 더워지긴하네..1
18:20 l 조회 6
섬유탈취제 골라줘!!!1
18:20 l 조회 6
썸남이 전화랑 만날때랑 너무 달라1
18:20 l 조회 7
괴담출근 괴출 완결이 아니었다고..
18:19 l 조회 7
진짜 나도 늦게 태어날걸 싶어..2
18:19 l 조회 8
회사 막내인데 퇴사해...선물 돌릴까2
18:19 l 조회 11
누가 더 이뻐? 친구랑 저녁 내기했어3
18:19 l 조회 15
상사 눈 개높은데 실제로 그런 여자들 만나서 신기함2
18:19 l 조회 10
엄마랑 단둘이 여행 가본익 있어?2
18:18 l 조회 14
진단서 제출해야하는데2
18:18 l 조회 4
블로그 체험단 해본 익들...?1
18:18 l 조회 4
내 학창시절 사진 클라우드가 폐업해서 다 사라짐 ㅋㅋㅋㅋ2
18:18 l 조회 12
치킨시킬껀데 모시킬까...1
18:18 l 조회 3
내생각엔 이제 하이닉스 별로 안오를것같아1
18:1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