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847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2
이 글은 9년 전 (2017/6/02) 게시물이에요

아 이런거 너무 싫음 마른거 치기 | 인스티즈 

 

가뜩이나 마른거 스트레스인데 저런말 듣는거 진짜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심 스트레스 저거 가지고 짜증 내면 재수 없다 그런다... 진짜 듣기 싫은 말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ㅋㅋㅋㅋㅋㅋ뚱뚱한 애들한테 돼지네 뭐네 하는 건 안 되고 마른 애들한테 젓가락이네 해골이네 하는 건 괜찮은 거임? 진짜 싫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살집 있는 사람한테는 몸매이야기 실례인걸로 생각하면서 마른사람한테는 대놓고 말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똑같이 해줘 저런 애들은 안그럼 몰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살좀쪄라 너무말랐다이런게 너 살좀빼라 돼지다랑 다를것없음 이런말하는사람들 너무생각없는것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날씬하다도 아니고 말랐다는 욕으로들림 넘싫..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뭐라 반응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칭찬으로 한말이라고 하면 나만 이상해지고...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ㄹㅇ 나 ㅈ니짜 피해의식인지모르겠는데 맨날 말랐다고하면 가슴없다고 하는거로 들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ㅇㅈ 뚱뚱한 얘들한테 뚱뚱하다고 말하는거 실례고 마른얘들한테는 저렇게 말해도 되는건줄 암ㅋㅋㅋㅋ ㄹㅇ 스트레스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스트레스 젓가락이다 이쑤시개다 성냥개비다 툭치면 부러지겠다 다 싫어 아무렇지않게 당연하다는듯이 말해서 더 화나고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저래... 세마디했는데 세마디가 전부 다 짜증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라고 했ㄴ데 저런 답이 와?? 나도 저렇게 답한 적 있는데 걔가 아 나 넘 뚱뚱해 ㅠㅠ 이래서 아냐 너 젓가락이야~~ 이렇게 대답했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공감 나 통통한데 마른 친구가 나한테 나 오늘 넘 먹어서 살쪘어 이러면 말은 안해도 저런 생각 들긴해 답정넌가 싶기도 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라고 했길래 저런 답장이 오지 너무 뜬금이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앞에무슨대화하구잇엇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앞에 만약 쓰니가 아 나 너무 먹어서 살쪄또 ㅠㅠ 이러면 저 친구도 이해가 가는데 솔직히 통통한 사람 입장에선 마른 친구가 저러면 읭? 답정넌가 이런 느낌이라서 저런 반응 충분히 나올 수 있거든 앞에 뭐라고 보냈어??? 친구가 뜬금없이 저런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엇!!! 근데 앞에 무슨 대화길래 저 내용이 나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앞에 머랬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이건 치기라기 보단 앞에 내용이 없으니까 섣불리 치기라곤 볼 수 없고 마른 사람한테 젓자락이라 이러는 사람이나 뚱뚱한 사라라넽 자기관리 어저구 하는 거 무슨 심리로 저러는지 궁금함 그러지 마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앞에 무슨 내용이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모라구 했길래 거울 안 봐? 엄청 말랐음이 나온 고야? 마른 거랑 반대되는 말을 해야 저런 말이 나오지 않ㅎ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쪘든 말랐든 내 몸매 얘기 남한테 듣고 싶지 않아 ㄹㅇ 가족이랑 친척들이 하는 말로도 이미 너무 스트레스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쓰니가 아무말도 안했는데 나올만한 대사가 아닌데? 쓰니가 쓰니 뚱뚱하다고 했어? 뭐라구 했길래 저렇게 말했는지 궁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쩌라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라면 아 나도 너만큼 찌고싶다 이럴텐데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장 물이 없는데 커피로 약 먹어도 돼...?
14:46 l 조회 1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14:46 l 조회 1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
14:46 l 조회 3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4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
14:46 l 조회 3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5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9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
14:45 l 조회 3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1
14:45 l 조회 10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
14:45 l 조회 8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6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5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3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
14:45 l 조회 5
수국 이쁘당1
14:44 l 조회 11
이정도 복지 어때?
14:44 l 조회 21
러브버그 지금 심해..?5
14:44 l 조회 15
서울 미용실 추천좀!! 지방사람 도와주세요..
14:44 l 조회 7
스트레이트는 정말 살빼면 제일이쁘구나…
14:44 l 조회 17
내 친구 남자복 없다고 불쌍하다 했는데
14:4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