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97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9년 전 (2017/6/18) 게시물이에요
일년전에 제일친한 6년지기 친구가 죽었어 근데 그 이후로 사람한테 정주는게 어렵고 날 항상 가둬 어떡해야해
대표 사진
익인1
늦었지만 댓글달아봐 나도 익이랑 같은 상황이라 게시판 검색에 '친구가 죽었어'를 치고 익의 글을 보게되었어
지금 익은 여전히 글에서 나타난 모습 그대로니?
나도 익이랑 똑같은 상황이야 힘들어서 심리상담을 받고있는데
상담사 선생님께서 친구랑 지낸 기간의 최소한 반 정도는 그 친구를 보내는데에 써야한다고 하셨어
그러니까 3년 정도는 마음이 익의 친구를 보내는 힘겨운 과정을 겪어야하는거지 익의 상황은 자연스러운거고 익이 견디고 하루하루 버텨내는 것만으로도 대단한거야
익이 그런다고해서 자책하거나 친구한테 미안해하지않았으면 좋겠어
정을 주지않는다는 건 더 이상 상처받기 싫어서 마음이 스스로를 보호하는거야
가둔다고 생각하기보다는 보호펜스?를 쳐놓고있는거라 생각하면 어떨까
내말이 와닿을 지는 모르겠지만 매일을 흘러가는대로 열심히 살아갔으면해
6년지기 소중한 친구가 있었던 걸 보면 익은 틀림없이 좋은 사람이고
먼저 간 친구도 너를 혼자 두지 않기 위해서 좋은 사람을 다시 보내줄거야
설사 다시 좋은 친구를 당분간 만나지 못하더라도 친구는 어디선가 익을 지켜보고있을거야
그러니 좀만 더 힘내서 익의 상황에 충실했으면 좋겠어
내가 응원할게 우리 같이 힘내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말랐는데 근육늘리고 체지방 좀 줄이려고하는데
16:17 l 조회 1
혹시 광주광역시에서 대병 다니는 익들
16:17 l 조회 1
1년마다 연봉인상 해주는 카페인데 이번에 월급 안올려준다는데 퇴사할까
16:17 l 조회 1
원래 나이 먹으면 기억력 줄어?
16:17 l 조회 2
제주도 맛집 추천 해 줄 사람~
16:16 l 조회 5
카페에서 폰겜하면 한심해보여? 2
16:16 l 조회 7
빽다방 빽사이즈 오져
16:16 l 조회 6
회사 어사랑 밥먹게 되었는데 어떡하냐........3
16:15 l 조회 10
서비스직 일 하는데 나 30살 먹었는데 아직도 예민한 사람 와서 언성 높이면 몸이 딱딱하게 굳고 손 떨려...4
16:15 l 조회 16
너네라면 임고 준비 할것같아? 1
16:15 l 조회 9
하닉 한주 팔아서 여행가고싶은데
16:15 l 조회 12
여자꼬시는건 서동요기법이 잘통하나6
16:15 l 조회 12
AIBB 선크림 써본익있을까..?
16:15 l 조회 2
마약 호기심? 한번이라도 하는 순간 절대 못 끊음
16:14 l 조회 7
빨리 집 가서 복숭아 먹고 싶어1
16:14 l 조회 4
미친 하이닉스 개미털었네
16:14 l 조회 48
난 아직도 애비가 자기 손가락 내 질안으로 넣었을때가 생생하다5
16:14 l 조회 40
아니 제주도 유명하단 카페 왔는데 불친절해서 기분나빠 내가 예민한건가1
16:14 l 조회 8
이렇게만 해도 살 빠짐2
16:14 l 조회 27
몸이 힘들어서 요리해서 안먹고싶고 그냥 사먹고싶어 ㅠㅠㅠ2
16:1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