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97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9년 전 (2017/6/18) 게시물이에요
종합전형으로 갈려구 ㅠ
대표 사진
익인1
이과면 가능하기도 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과인ㄷ..ㅎ 지방으로 내려가야되나..? 경기권에서 다니고 싶은데 ㅠㅠㅠㅠ 흐ㄹ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종합이면 3점대는 잘하면 인서울도 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인서울이가능해?ㅠㅠㅠ난당연히안될줄알고생각도안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3점대 중에서 종합으로 인서울 붙은사람 은근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소서랑 면접을 잘했겠구나...기말끝나고 면접이랑 자소서에만 올인해야겟다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차지원하면 가능할것도같ㅇ아 수학에 자신있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휴ㅠㅠㅠ 3점몇이면 그라도 나쁘지 앜ㅎ다 생각햇느넫 ㅠㅠ 인경기도 어렵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서울익인데 이과내친그6명 다3등급약간후반대였는데 경기대 다떨어젔더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기권하위는가능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ㅠ경기대는 하도 세서.. 그냥 상향으로 지원할라고ㅠ 밑댓글 봐봐...가능할까? ㅠㅠ 좀 안들어본 대학교 이긴 한데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남대는 들어봤는데 가능하지 않을까??솔직히 장담은 못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갠적으로 불가능....나도 내주변의 친구들도 다떨어졌어 진짜 신내린 자소서 아니면 불가능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기권 대학들이...? 강남대 평택대 안성대..? 좀 안들어본 대학교들도 떨어질까 ㅠ 좀 유명한 경기대같은 대학은 기대도 안하는디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랑 잘 안되면 다 내 외모탓 같아
14:16 l 조회 1
짜장면 딱 한입만 먹고싶다
14:16 l 조회 1
윌드컵 경우의수
14:16 l 조회 1
초록글 오빠글 개웃기네
14:16 l 조회 1
우울증 걸리면 씻기 귀찮은거
14:16 l 조회 2
서울 대학생익들 어디에서 많이 놀아?
14:15 l 조회 3
썸타는줄 알았는데 상대 여친 생긴 적 있어? 2
14:15 l 조회 7
27살이면 20대후반이고 곧 서른은 맞는데 이게 틀린 말이야?
14:15 l 조회 7
엄마 생각안하고 물어보는거 진짜 짜증나고 현타옴1
14:14 l 조회 5
한국인들 통제심한거 맞말같아?2
14:14 l 조회 10
키워드 내 말이 맞잖아1
14:14 l 조회 2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2
14:14 l 조회 22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4
14:14 l 조회 16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16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7
14:12 l 조회 20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4
14:12 l 조회 68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3
14:12 l 조회 15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1
14:12 l 조회 24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2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