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0
축협은 진짜 계속 말나오는데 대야협은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대한야구협회라는건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야구는 세금들여하는 스포츠가 아니니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야구는 협회가 없는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협회는 있는데 저렇게 모든걸 맡고있진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의 축협같은 역할은 아니란거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ㅇ 크보에서 보통 담당하는데 꽤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 뭐래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야구소프트볼협회 이거는 우리 국대나 리그 담당이 아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야협이라는 말을 첨 들어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금 총재 .., 나쁘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나쁘지 않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막붙혔음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국제 경쟁력 올리려고 이것저것 하고 마케팅도 열심히 하고 흥행을 위해 힘씀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일하네 그게 맞지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한야구협회가 아니라 이름이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총재도 괜찮고 잘굴러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구나 다행이네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참고로 KBO는 대한야구소프트볼 협회에서 운영하는게 아니라 한국야구위원회에서 운영함
한국야구위원회 줄여서 약칭 KBO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크보 총재는 괜찮음 일 잘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인데 거의 아마추어리그 담당이고 국대선발도 kbo가 전강위 꾸리고 담당해서 딱히 영향이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축협=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한국야구위원회(kbo)=한국프로축구연맹(케이리그)
이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완벽히 이해했어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긴 막 학연지연빨 느낌은 아닌.. 글고 돈미새긴한데 그게 긍정적인 방향으로 가는거같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름이 다르긴한데 크보는 야구 키우는거에 진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 꽤괜이지 않나? 유튜브에 누가 축구랑 비교해서 정리한 영상 있는데 애정 갖고 지원도 잘해줘서 차원이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크보 총재 일 꽤 괜찮게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꽤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KBO 허구연말하는거면 꽤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야알못이라 궁금했는데 아예 다르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KBO 허구연 총재는 야구에 진심임ㅋㅋㅋㅋ 야구발전에 관심도 많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은 많이 해 이것저것 도입도 많이 하고 그게 반응이 갈릴 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반적인 방향은 미래지향적이라 괜찮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야알못이지만 야구는 고등학교 졸업하고 거의 프로 입단하지 않아? 그래서 학연같은거 잘 없는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 크보는 돔구연씨가 야구에 너무 진심이라 나름 괜찮지 진짜 야구가 전부인 사람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크보 허구연 야구에 진심이지 리그 흥행 위해서 abs 도입이나 피치클락 들여오고... 도입 초기엔 반발 있었지만 결과도 긍정적이고 국대도 국대경기가 흥해야 리그가 흥행한다해서 친선전이나 이런 데에도 신경 많이 쓰는 걸로 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야구는 선수가 병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긴데안웃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총재가 본인 스스로 야구에 진심인 사람이어서 열심히 하는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야구는 좀 야구 부흥을 위해서 다들 으쌰으쌰 하는 느낌 프로는 기업들이 모여있고 아마야구는 실질적인 힘이 없어서 잘 뭉쳐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허구연 일 잘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야구랑 축구가 다르구나.... 첨알았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인가 1위 후보다
15:37 l 조회 1
프리큐어 100명 채운다면
15:37 l 조회 1
다이어트 중인데
15:37 l 조회 1
정국 개웃겨 ㅋㅋㅋㅋㅋ
15:36 l 조회 32
오늘 인가 라이즈 1위 확률 얼마나 됨?1
15:36 l 조회 34
아 걍 축협 다 꺼져 샤갈들아
15:36 l 조회 32
신유 흑발 덮머1
15:35 l 조회 32
장터 내일 6/29 19시 놀티켓 용병구해요
15:34 l 조회 18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 지독한 얼빠라서4
15:34 l 조회 44
인기가요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아이오아이 에스파 라이즈
15:34 l 조회 70
홍명보 싸워가 뭔가햇는데
15:33 l 조회 59
엠디 사재기해서 되팔이 하는 사람들도 있네6
15:33 l 조회 61
엑소 앙콘 언제 예상인지 아는 사람?...1
15:33 l 조회 9
정국이 라방 끝내기 싫다고 계속 해도 되는 이유 찾는거6
15:32 l 조회 149 l 추천 2
30일날 공항에 사람 많겠지..?
15:32 l 조회 32
원빈: 지금 몇시에요? 브리즈: 스테이씨><8
15:32 l 조회 117
내 차애가 제발제발 세상에 있는 모든 춤과 무대를 커버해줬으면
15:32 l 조회 7
유럽애들 여름마다 개꿀로 살아왔구나3
15:32 l 조회 37
최애가 여사친들이랑 자주 놀러다니면 어때?7
15:32 l 조회 40
나 초중딩때 ㄹㅇ 개폐급이였음 어느정도였냐면
15:3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