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97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9년 전 (2017/6/18) 게시물이에요
조금 전까지 너무 우울하고 기분 안좋았는데 어쩌다 넘어져서 다치니까 그 우울한 게 좀 나아졌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겁이 너무 많아서 못해...그냥 이런기분일까 싶은거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상처에 집중하게 되서 우울한생각들은 잠깐 뒷전이게 되니까.. 그런것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 손에다가 계속 자해하는데 그나마 기분 덜해지더라. 아픈 게 먼저라서 우울한 생각이 안 들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우울할때마다 칼로 손목 긋는데
그렇때마다 우울한게 풀리더라!

문제는 그게 흉터로 남아...
좋은 방법이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겁이 너무 많아서 여태까지도 못했고 앞으로도 못 할 것 같당...다만 이런 기분인가,싶은 거였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게 호감 표현들 맞을까 아님 내가 도끼병인가 ?
21:36 l 조회 1
단기알바인데 자기가 직장에 다니고 있는데 투잡이 안 되어서
21:36 l 조회 1
오늘 집 오는 길에 만난 귀여운 갱얼쥐 썰
21:36 l 조회 1
집에서 배변 훈련도 못 시켜서 밖에서 똥 싸게 하는 강쥐 주인들 이해 안감
21:36 l 조회 2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껴?
21:36 l 조회 7
좀 웃긴데 나 찐친들 결혼할 때 샵에서 헤메 받고 감 1
21:36 l 조회 7
공백기가 긴 것보단 물경력이라도 있는게 나을까?
21:36 l 조회 4
수급자였다가 남들만큼 사니 편하다
21:36 l 조회 4
160/48인데 근육량 많으면
21:36 l 조회 6
나한테만 싸가지없게 구는 사람 처음 겪어보는데 똑같이 싸가지없게 해주는중
21:36 l 조회 8
네일 하는 익들아 2
21:35 l 조회 13
우리회사 직원 뽑는데 지원자가 전화와서
21:35 l 조회 17
내일 sk 눌린다
21:35 l 조회 9
은행원 생각보다 얼굴 안보네2
21:35 l 조회 13
요즘 해장음식 하면 라면이나 대구알탕 아니야?1
21:35 l 조회 3
콩국수 맛있어?2
21:35 l 조회 3
블로그체험단 할때도 부담감 느꼈으면 좀 심한편인가?
21:34 l 조회 5
남자들은 단순히 대화 측면에서 보면 여친보단 절친이랑 하는게 더 재밌지?
21:34 l 조회 7
글루건 있잖아1
21:34 l 조회 9
카페 오픈 알바 영업 시작 시간보다 늦게 출근하면 물류정리 안할까??
21:3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