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19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9년 전 (2017/6/20) 게시물이에요
어떤덴 포트폴리오 학교에서한것만드로도 괜찮다하고 어떤덴 안된다하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일단은 최대한 여러군데 알아봐
나는 미술익은 아니고 호주에서 워홀포함 3년 살면서 한국에서 못해본거하자해서 미술 배웠는데 한국이랑 완전 틀리더라 거기는 완전 창의창작 이게 중요하더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 유학 가게? 미국이랑 유럽이면 아는 정보 조금 줄 수 이써... 좀 자세하게 물어봐주면 대답해줄 수 있을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덜란드나 영국생각중이구 가구디자인전공하려고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궁금한 거 있어? 포트폴리오는 어떤 식으로 했는지 알면 대답해줄 수 있을 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포트폴리오어떻게했어?그냥 학원다닌거야???근데 아이엘츠는 대학원갈때만필요한건가..??지금은 영어회화만즌비하려했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엘츠 대학 갈 때도 필요해! 기본 6.5인가 그럴걸 포트폴리오는 학원 다니는 게 좋긴 해 가끔 혼자 하는 애들도 있는데 일단 학원 다니면 포트폴리오는 따놓고 간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아 나지금 3년제라서 졸업하구 대학으로 다시들어갈라하는데 안늦겠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응 프랑스면 나이 제한 있는 학교도 있는데 영국은 없을걸 언어는 무조건 점수 잇ㅆ을수록 조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흐익..그럼아이엘츠랑회화둘다해야겟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미안한데ㅠㅠㅠㅜ난 3년제대학졸업하구가려고하는데 아직1학년이거든?포트폴리오벌써부터준비하면 너무이를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닝 솔직히 양보다 최근 1-2년간 작업을 보규 싶어하니까 오히려 지금 최적기라고 생각해 양이 중요하지 않다는 건 프로젝트의 개수를 말하는 거야! 프로젝트를 막 10개씩 할 필요는 없지만 최소 8-10개 정도 작업은 있는 게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럼 2년동안준비해도 너무 많은겅아니라는거지??우리엄마가 벌써부터 준비하면 시간낭비돈낭비하는거아니냐고해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응 아니야 대부분 1년 반 전부터 어학이랑 작업 들어가서 1년 2-3개월 정도 작업하고 남은 3개월 정도 포트폴리오 만들고 해 사람에 따라서 2년도 걸리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고마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럼 아이엘츠랑회화둘다해야하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진짜 축구 왜케 못함
10:51 l 조회 1
아니 축구 이거 맞음???
10:51 l 조회 1
나저번에 여기서 축구 못한다고 햇다가 욕먹엇는데
10:51 l 조회 6
이강인 불쌍하다 담부턴 빼줘라
10:51 l 조회 2
텀블러 내부에 세라믹 코팅?
10:50 l 조회 5
공기업 시험문제 진짜 너무하는거아님?
10:50 l 조회 8
오늘 축구 다 최저점 떴네
10:50 l 조회 20
이강인 왜이리 못하냐1
10:50 l 조회 22
아니 한 팀이면서 왤케 개인플레이를 해?
10:50 l 조회 10
와 요새 먹방릴스에서 충격적인게 유행이네
10:50 l 조회 11
학자금대출 매학기 신청할때마다 부모님한테 연락 가?
10:50 l 조회 2
국내리그 축구 야구 농구 응원 비교해보면2
10:50 l 조회 16
제발 지금 이강인 혼자하는거 전술이라고 말해줘
10:50 l 조회 16
나도 야유하고싶음
10:50 l 조회 7
월드컵 안보고 있는데 우리 축구 질 것 같아?
10:50 l 조회 7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
10:50 l 조회 11
축구 너무 답답해 다들 왤케 소극적임??
10:49 l 조회 15
초3들도 팀워크가 안 맞는거같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9 l 조회 11
나진짜 축알못인거 맞는데 왜 다들 안움직여..??1
10:49 l 조회 43
축구보니까 피지컬이 걍 압도적이네 남아공이1
10: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