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35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9년 전 (2017/6/22) 게시물이에요
고3 19살 11월에 취업하고 고등학교다닐때 친했다고 생각했던 애들한테 다 뒷통수맞고 남은 고등학교친구 0명 

중학교친구도 여자1명 남자2명있는데 여자1명은 잘놀긴하는데 정말 내가 필요할때만 슬쩍 부르는느낌이 없지않아있고 남자 1도 내가 돈벌고 지는 학교다니니까 자꾸 은근슬쩍 이거사달라 저거사달라 또다른남자2는 미국유학으로 자주 만나지도 못하고 한국들어와도 학원에서 시달리느라 미국에있을때보다 연락도 더 안되더라 ㅎㅎ.. 

진짜 쿵짝잘맞는친구 딱 한명만 있으면 좋겠다.. 회사에도 언니들뿐이고 가장 나이적게차이나는언니가 25..ㅠㅠㅠㅠㅠㅠ 

나는 친구를 어디가서 사귈수있을까 너무 쓸쓸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너무 외롭다 정말 마음맞는 친구 한명만 있었으면 인생 버틸만할거같ㄹ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가 그렇다고 애들한테 뭘 잘못한것도아니고 너무 속상하다 .. 진짜 그냥 편한친구많이도아니고 딱 한명만 있으면 좋겠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스무살때 취업하고 그랬었어ㅠㅠ 진짜 외로워서 정신병 걸리겠다는 생각이 가득 하더라.. 솔직히 지금이라도 자금 되고 시간 되면 전문대라도 가봐. 전문대 낮은과라도 가면 다들 그런식으로 사연있는ㅋㅋㅋ 사람들 많아. 97,96,95,94 정말 흔함 ㅋㅋㅋㅋㅋㅋ 물어보면 일이년 늦게 온 애들은 다 직장생활하다 안맞아서 온 경우 ㅠㅠ.. 나도 직장에서 데이고 친구한테 데이고 우울증 걸렸었는데 대학와서 내 또래 친구들 많이 생기니까 엄청 밝아졌어. 그리고 자신감도 생기고 말나누고 마음나눌 사람들 생기니까 삶에 활력이 돌더라. 취업도 해보고 외로워도 봤으니까 학교생활이 딱히 어렵지도 않고.. 오히려 일분일초가 귀하고 즐겁달까 ㅋㅋㅋㅋ ㅠㅠㅠ 남들이랑 다른 순서로 사회경험을 먼저 해봐서 더 현명하게 대처하기도 좋은거 같아.
너무 힘들면 대학 가보는거 권할게 ㅠㅠ 예전의 나같아서 길게 써봤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언니들이 막 친구처럼 편하게 대해주셔서 매주 한번씩은 퇴근하고 방탈출도 하러가고 맛있는것도 먹으러가고 쇼핑도가고 하면서 잘대해주시는데 그래도 어디까지나 내 직장상사고 비지니스로 만난 사람들이니까 한계가 있어서 진짜 서로 막대해도 기분안나쁜 그런 친구 딱 한명이 너무 간절해 ㅠㅠㅠㅠㅠ 그래서 대학도 선취업후진학할라고 야간대나 주말대위주로 알아보고있어 회사사람들이 너무 좋아서 이회사는 앞으로 몇년간은 못떠날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외롭겠다 ㅜㅜ 평일 내내 회사에 있어서 친구를 사귈 공간도 부족할것같아. 그래도 동갑인 친구가 말 섞기고 편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 마음맞는 동갑내기친구 간절하다 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혈육있는애들아 들어와바
16:42 l 조회 1
난 술담배안하지만 카페인중독이지
16:41 l 조회 1
고속충전이나 초고속충전은 어뎁터랑 케이블 둘 다 해야되나??
16:41 l 조회 1
이거 먹토야???
16:41 l 조회 1
난 유제품이 왜이렇게 좋을까
16:41 l 조회 1
배민 b마트 알바 해본사람
16:41 l 조회 1
기사 시험 빈자리 좀 나올까...?
16:41 l 조회 1
겨 레이저제모처럼 땀도 되면 좋겠가
16:41 l 조회 1
눈썹문신 짝짝이 리터치
16:41 l 조회 2
몇년뒤면 지금 블러셔 화장 진짜 촌스러워보일것같아
16:41 l 조회 2
나 술담배커피 1도 안 하는데1
16:40 l 조회 13
이번에 지방직 국어 잘본사람 있어?
16:39 l 조회 5
산부인과 처음 가보려고 하는데 2
16:39 l 조회 13
손안씻는것도 헤어지는 사유가 될까?5
16:39 l 조회 16
스레드는 기혼감성 커뮤인가?3
16:39 l 조회 10
사람 안얽히고 일하는거 재택아님 쿠팡밖에 없나1
16:39 l 조회 7
30대 중후반부터 술마신사람들 훅가더라
16:39 l 조회 9
사각턱 때문에 스트레스
16:39 l 조회 8
40대가 20대한테 연애 감정 가지는 게4
16:39 l 조회 18
나는 지하철 탈 때 임산부석은 앉지 않는다2
16:3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