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1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9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작년 고3 7월에 취업해서 올해 2월 말에 사업자 분리가 되면서 내가 a라는 회사에서 b회사로 가게됐어  

사업자 분리 사유는 현 a회사 사장(남)과 b회사 사장(녀)이 서류상으로만 부부가 아닌 사이였는데 남자사장이 바람을 펴서 여자사장이 사업자 분리를 한거거든 

그래서 난 7개월 다녔던 a회사에서 개인사정으로 인한 자진퇴사로 퇴사당하고 b회사로 오게 됐는데 b회사에서는 3~4개월이 지난 아직도 4대보험 및 고용보험 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야  

올해 2월 고등학교를 졸업한 상태인데 이거 학교 취업부에다가 말해도 될려나? 

지금 b회사도 7월 말까지만 하고 그만 둘려고 하는데 아직도 신고가 안되어 있고 a회사는 회사사정때문에 퇴사당한건데 자진퇴사로 되어있고....나 혼자 해결 할 방법을 못 찾겠다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무슨 말 하는지도 모르겠다 억울해서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생님들한테 고민상담은 해두될거같아!인터넷에 노동부에 이런거 신고가능한지두 한번찾아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 찌우려면 디저트를 많이 먹어여하나??
22:54 l 조회 1
왜 비싼 이불 쓰는지 알겠다
22:54 l 조회 1
공시 3문제 차로 떨어질 거 같다ㅜㅜ
22:53 l 조회 7
블라인드 계약직도 할 수 있어??1
22:53 l 조회 2
내 ㄹㅈㄷ 귀지썰 (별거아님주의)1
22:53 l 조회 11
카톡 채팅방 뭔가 슬라이드처럼 되는거
22:53 l 조회 6
질문 해놓고 답장해주니깐 감사 인사 없는거 빡치네
22:52 l 조회 5
스쿼트하면 다리 얇아짐???1
22:52 l 조회 12
익들아 왕복 3시간 출퇴근 빡세겠지?
22:52 l 조회 5
수간호사랑 시니어간호사 같은 말이야?1
22:52 l 조회 7
기간제교사익인데 진상학부모 체감비율
22:52 l 조회 8
이거 토스통장 만들라고 유인하는거지?1
22:51 l 조회 8
쪽팔려게임을 모르는 사람도 잇네; 말됨?4
22:51 l 조회 11
취준생익들아 너네 용돈이랑 학원비(또는 자격증공부비용등) 어떻게해?4
22:51 l 조회 10
자취방 집주인한테 문자 이렇게 보내는건 부적절해?1
22:51 l 조회 16
렌즈 뭐가 나아?6
22:51 l 조회 18
과즙세연 윤곽했다하잖아1
22:50 l 조회 52
염색 당일에 머리 빡빡 감으면1
22:50 l 조회 5
상비 슽체형인데 ㄹㅈㄷ여리핏 가디건찾음1
22:50 l 조회 12
키 155면 몇키로여야 날씬해보일까?4
22:5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