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5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9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가능성 좀 더 높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성적이랑 의지에 따라 다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수까지 생각해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재수 망하는 사람이 수두룩한데ㅇㅇ 본인 의지랑 노력 없으면 현역 때랑 달라지는거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성적...! 1년반동안 못 올리려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과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응 문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음..모의고사 얼마나 나오고 목표 과가 어디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6모 국영수탐 34433 나왔고 목표는 경영 아님 어문 아무데나....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개인적으로 지금부터 노력해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왜 벌써 재수 생각을 하는건지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에에........ 다들 재수하라던데 나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재수한다고 연대 갈 수있다는 보장도 없는데..내가 6평 35414에서 수능 11111로 고대왔는데 벌써부터 재수하라는건 진짜 헛11소리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헐 고대............. 하루에 잠은 몇시간씩 자고 한 거야 공부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4시간 반~5시간 정도? 3시쯤 자서 7시 30분에 일어났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 우와... 5개월 하고 고대 간 사람이 존재하는구나... 존경스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근데 생각보다 이렇게 성적 올린 사람 많아 시간 많다고 성적 오르는거 아니고 시간 적다고 성적 못올리는거 아님 개인적으로는 올해 빡세게 해서 한번에 갔으면 좋겠다. 재수는 진짜 할게못됨 오로지 그 목표만 바라보고 1년 동안 꼼짝없이 공부해야하는데 그게 ㄹㅇ 멘탈 박살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한번에가면 당연히 좋지...! 근데 이제 시간도 4개월반 남았고...... 최선을 다해야하는 건 맞지만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어..난 그게 현실도피라고 생각해 죽을만큼 노력해보고 그게 안됐을 때 재수 고려해보는거지 수능도 치기 전에 벌써 재수 생각하는건..
그냥 안타까워서 그런거니까 너무 마음 상해하지말고, 꼭 고연전에서 봤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ㅠㅠㅠ 충고 고마워!!!!!!! 열심히 할게....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본인의 천년의 이상형 떠올리면서 들어와봐1
20:54 l 조회 2
동성(女) 사랑 대학교 자만추 해보신 분.........
20:53 l 조회 4
이런 잇몸 미백할까 말까 111 할 222 말
20:53 l 조회 8
술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20:53 l 조회 4
헬스장 신발 밖에서 신던 거 신고 하는 사람 많음?1
20:53 l 조회 5
제주도 2박 3일 렌트 37만언
20:52 l 조회 6
포항-울산 장거리 할 수 있을까?3
20:52 l 조회 8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2
20:52 l 조회 21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20:51 l 조회 29
노션 쓰는 사람 있어?4
20:51 l 조회 16
25살이면 어린나이 아니지?6
20:51 l 조회 28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1
20:51 l 조회 7
복권 번호 언제나와!
20:50 l 조회 9
오늘 정신과 갔는데7
20:50 l 조회 54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9
20:50 l 조회 40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1
20:50 l 조회 7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
20:50 l 조회 9
해외거주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1
20:50 l 조회 9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20:50 l 조회 10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2
20: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