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7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들어보니깐 건강검진 중에 위 내시경 받으셨는데 위의 문제있다고 하셨대.. 일단 검진결과는 3~4일 있다가 들으시는데 일단 의사선생님이 일단 조금 엄마한테 얘기 드렸나봐 그래서 엄마가 언니랑 통화하면서 우시거 아까도 우시고 그리고 좀 많이 분위기가 쳐져보였어... 이제 50대이신데 아무일 없으시겠지ㅜㅜㅜ 갑상선 조금 있으시고 손도 손목터널증 발에 물차서 빼시러 가시고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으실 거야 진짜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복 받을거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ㅠㅠㅠ 우리 엄마도 50대셔서 비슷한 생각 많이 해 걱정도 되고ㅠㅠㅠ 쓰니 마음이 예뻐 우리 부모님도 쓰니 부모님도 항상 건강하시길 기도하면서 잘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ㅜ아구 익인이 부모님도 항상 건강하시면서 익인이랑 행복했으면 좋겠다 기도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나도 기도할게 좋은 하루 되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으실거야 진짜로. 검사 끝나고 나면 찌개류 김치류 장아치류 장류 많이 드시지않도록 도와드리고 같이 운동도하고 주말엔 같이 많이 놀러나가
당장 큰일이 벌어지진 않을거야. 그냥 자연스럽게 나이가 들어가는 과정일 가능성이 크니까 어머니하고 즐겁게 지내면 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의하고 길게 이렇게 위로의 말과 주의사항 등등 정말 고마워ㅠㅠㅠ 진짜 복 받을거야.... 내가 잘 표현을 못해서 길게써줬는데 짧게 대답해서 미안해ㅠㅠㅠㅠ 좋은 하루 되렴 익인2야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81 9:0155164 9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77 8:3444515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143 9:4316148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1 12:2820341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49 10:2711830 0
세후 270만원이면 연봉이
18:34 l 조회 1
나만 엄마 코 깨무나..
18:33 l 조회 1
작년 생일 때 차장님이 깊티 줬는데 나도 드려야 하는 게 맞겠지?
18:33 l 조회 1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
18:33 l 조회 1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
18:33 l 조회 3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
18:33 l 조회 4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7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8:32 l 조회 7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
18:32 l 조회 1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1
18:32 l 조회 5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
18:32 l 조회 9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41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3
18:31 l 조회 10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12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13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1
18:31 l 조회 7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2
18:31 l 조회 18
누나랑 남동생 카톡 개웃기다
18:31 l 조회 14
화장을 못해서 화장을 잘안함..1
18:31 l 조회 7
직원이 자기 실수 인걸 알면 사과해야지 입닥치고있네
18:3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