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84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9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받아야돼 말아야돼?ㅠ 별로 오래가지고 않았고 서로 정다떨어지긴했는데 친한친구라 좀..ㅜㅜㅜㅜ나는 호감있고 남자애도 소개는 받고싶어하는거 같은데... 친구는 지금 남자친구있어도... 좀 그럴까....?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좋아하면 어떡해...ㅜㅜㅜㅜ? 친구랑 사귀기전에도 내가 먼저 좋아하고있었는데...하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받고싶음 받아 대신에 친구사이는 거의 버리는걸로 봐야할거같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 그렇긴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싫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싫을것같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싫어...ㅠ 아무리 헤어지고 정도 안남았다고 해도 솔직히 뭐했던 사이일줄 알고.... 꽁기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의으이잉 나같으면 네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입장에서는 싫을수도 있겠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으으음 내 전남친을 친한친구가 소개받는다고 생각하면 나는 진짜 말릴거같아..ㅎ애초에 내가 전남친이랑 사귈동안 이것저것고민상담했을텐데 친구가 받겠다고 안ㅏㄹ거같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아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랭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받음 절대.. 내가 전에 호감있어도 절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그렇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 남자는 둘이 친구인거 모르는 상황이야? 나중에 남자가 알게 되면 남자 입장에서도 좀 그럴 것 같은데...
만약 소개받아서 잘 됐다고 쳐. 전여친 현여친이 친구라면 되게 좀 껄끄러울 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 ㅜㅜ 근데 학생이라 무ㅜ 그렇게 그런것도 아닌데.... ㅠㅠㅠ 그렇ㅎ겠다...안받아야지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이미 쓰니는 좀 받고싶은거같은데 우리가말려도..? 글이나 댓에 얼마안사겼다 서로 어졌다 내가먼저 좋아하고있었다 남자애도 소개받고싶어하는것 같다 이거 쓴거면뭐.. 쓰니 맘대로해 !!친구 잃을수도있는건 알지?? 잘생각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받고는 싶어 ㅠㅜㅜㅜㅜㅜㅜ 얘 때문에 그냥 선배들 연락온거 다쳐내고 그랬거든... 근데 생각을 해보니까 진짜 아닐것같애......ㅠㅜㅜㅜ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야 다른사람 알아보는걸 더 추천해 사실 나같은입장은 내가 남자친구가있고 얼마안간 전 남자친구랑 내친구랑 사귄다하면 별생각 안들긴해 ... 친구입장이 이럴수도있으니까 고민좀만해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쩍벌이랑 다리 떠는 사람들 보면 다 남자임
15:15 l 조회 1
어릴땐 책 진짜 싫어했는데
15:15 l 조회 1
취준생인데 결혼할 때 하객 0명 각이네
15:15 l 조회 1
티비 보는걸로 벽 치는데 어쩌라는거지
15:15 l 조회 1
눈살 개많아서 빡친다
15:15 l 조회 1
회사 한달 무급 휴가인데 죽은듯이 산다....ㅋㅋㅋ
15:15 l 조회 1
외국인들 관광하러 많이오면 좋은거아님?
15:15 l 조회 1
공기업 공무원 중에 뭐가 더 좋아?
15:15 l 조회 3
코치가방 태비 스테디? 아니면 유행템??
15:14 l 조회 4
공차 뭐가 젤 맛있어???
15:14 l 조회 3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15:14 l 조회 8 l 추천 1
하..메이플 bgm 키링 2개 남아따 ㅜㅜ
15:14 l 조회 11
성심당 본점 한바퀴돌고 계산까지하면 보통 몇분정도 걸려..?
15:14 l 조회 6
못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짝사랑하게 되는거만큼 비참한게 없다 1
15:14 l 조회 7 l 추천 1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못놀게할거야?3
15:14 l 조회 12
버섯 구워서 소금만 찍어먹어두 맛있다..
15:14 l 조회 5
Ai때문에 잘리면 뭐할거야1
15:13 l 조회 8
텀블러 샤갈 왜케 비싸냐... 뭐사야되....2
15:12 l 조회 11
점심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111 들기름 우동222
15:12 l 조회 7
근데 왜 시댁은 시댁이고 처가는 처가야?5
15:1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