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9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진짜 어이가없어서 내가 피부가 안 좋은편인데 피부과다니면서 압출받고 약먹고 그런단 말이야 세수열심히하고 관리 얼심히 하는데 주변에 나보다 여드름 심한사람 본적없거든ㅠㅠ..흉터도많고.. 

근데 친구가 내 피부 왜 그러냐고 뒷담깟다는거야 진짜 어이없고 억울해 너무화나ㅠㅠㅠㅠㅠㅠ 뒷담깐애는 피부좋고 하얗고 그래 나한테 막 나 여기에 뭐 났어ㅠㅠㅠ이러고 약간 답장너 타입인데 아는데 화나ㅠㅠㅠㅠㅠ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속상했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나ㅠㅠㅠㅠ내가 원해서 나는것도아니고 안씻는것도아닌데 아 진짜 억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ㅋㅋㅋ펀치각이다 근데 쓰니야 나 피부 상담해주시는 분 한테 들었는데 피부과 약 몸에 안좋다고 했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좋은거 아는데 어쩔수없다ㅠㅠㅠㅠ..아 진짜 때리고싶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의원은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피부과 잘 다니고있어ㅠㅠ..전 보다 좋아졌는데 내 돈주고 내 피부인데 저런말 듣는게 억울해서ㅠㅠ...추천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맞아? 진짜 인성 절레절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도 저런 말 해서 아 그래 무시하거나 그랬는데 오랜만에 만났을때 내피부 유심히보더니 나한테는 아무말안하더니 친구한테 뒷담깐거였어..ㅎ 얘진짜 자기 피부 좋은거알아서 정말 일부러 자기 피부좋다는 얘기나오게 유도하는데 진짜 피부 안좋으겨 겪어봤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피부안좋은데 진짜 짜증난닼ㅋㄱㄱㄱㄱㄱㄱ솔직히 외모갖고 까는건 아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짜 짜증나 왜 그러는거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짱구 불고기 극장판 이거 알앗음?ㅋㅋ
23:37 l 조회 1
공무원익들 있어...????
23:36 l 조회 1
액상과당 어떻게 끊지?ㅜㅜ 매일 마시고 있음
23:36 l 조회 1
지금 다들 에어컨 킴?
23:36 l 조회 1
오늘 결정사 갔다가 충격 받았어😯
23:36 l 조회 1
속얘기나 썰 안푸는 친구한테 섭섭한거.. 내가 쫌그런가?
23:35 l 조회 1
우울증걸리면 사람이 변하나?
23:35 l 조회 1
T1 (+SKT) 월즈스킨 잘뽑힌듯
23:35 l 조회 1
난 진짜 mbti 얘기중에 entj-infp 잘맞는단 얘기가 젤 안믿김1
23:35 l 조회 1
팬티 3개월이 유통기한이야?
23:35 l 조회 1
혹시 미장 뭐가 말올 중이라는거야???프장부터 다 하락그래프인데
23:35 l 조회 1
초보운전 익인데 코너링이 너무어려워 ㅠㅠㅠㅠㅠㅠ
23:35 l 조회 1
한번만 물어보면 삐지는 인간들 너무 혐오스러움
23:35 l 조회 1
HLE 민형이 스킨
23:35 l 조회 1
으 배가 너무 아파
23:35 l 조회 1
일본여행 첨가는데 유심 이심 로밍 머가 괜찮아?
23:35 l 조회 1
작년 12월부터 지금까지 3천 모았어
23:34 l 조회 1
5년만에 맘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여친 있다네....
23:34 l 조회 1
누가 미장 반도체 회복중이랬냨ㅋㅋㅋ1
23:34 l 조회 19
재시 확정인 공시생들아 너네 솔직히
23:3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