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9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진짜 어이가없어서 내가 피부가 안 좋은편인데 피부과다니면서 압출받고 약먹고 그런단 말이야 세수열심히하고 관리 얼심히 하는데 주변에 나보다 여드름 심한사람 본적없거든ㅠㅠ..흉터도많고.. 

근데 친구가 내 피부 왜 그러냐고 뒷담깟다는거야 진짜 어이없고 억울해 너무화나ㅠㅠㅠㅠㅠㅠ 뒷담깐애는 피부좋고 하얗고 그래 나한테 막 나 여기에 뭐 났어ㅠㅠㅠ이러고 약간 답장너 타입인데 아는데 화나ㅠㅠㅠㅠㅠ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속상했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나ㅠㅠㅠㅠ내가 원해서 나는것도아니고 안씻는것도아닌데 아 진짜 억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ㅋㅋㅋ펀치각이다 근데 쓰니야 나 피부 상담해주시는 분 한테 들었는데 피부과 약 몸에 안좋다고 했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좋은거 아는데 어쩔수없다ㅠㅠㅠㅠ..아 진짜 때리고싶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의원은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피부과 잘 다니고있어ㅠㅠ..전 보다 좋아졌는데 내 돈주고 내 피부인데 저런말 듣는게 억울해서ㅠㅠ...추천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맞아? 진짜 인성 절레절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도 저런 말 해서 아 그래 무시하거나 그랬는데 오랜만에 만났을때 내피부 유심히보더니 나한테는 아무말안하더니 친구한테 뒷담깐거였어..ㅎ 얘진짜 자기 피부 좋은거알아서 정말 일부러 자기 피부좋다는 얘기나오게 유도하는데 진짜 피부 안좋으겨 겪어봤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피부안좋은데 진짜 짜증난닼ㅋㄱㄱㄱㄱㄱㄱ솔직히 외모갖고 까는건 아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짜 짜증나 왜 그러는거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좀 몽총하거나 머리 딸리는 애들 보고 저능아라고 하는 남사친 여익들은 별로야?
23:18 l 조회 1
cgv 잘 아는 익 있어?
23:18 l 조회 3
너넨 요즘 삶의 낙이 뭐야 소소한거라도
23:18 l 조회 3
생일축하안해준친구
23:17 l 조회 7
나만 허스키한 저음 목소리 부러워?
23:17 l 조회 2
내가 걍 그냥 개폐급일까봐 정신병원을 못가겟서
23:17 l 조회 3
미국이라는 나라는 알면 알수록 좀 사상이 촌스러운 나라같음
23:17 l 조회 3
공시 문제들이 생각보다 안어렵구나2
23:17 l 조회 9
요가하고 왔는데 온몸이 아프다....
23:17 l 조회 2
익들 집에 있는 라면 뭐 있어?2
23:17 l 조회 6
돌았다 낼 하닉 상승...ㅠㅠㅠ5
23:17 l 조회 27
영화관 g h i 중에 어디가 조을까?2
23:16 l 조회 5
와 알바 담주까지하고 관두는데 너무 가기 싫다2
23:16 l 조회 7
야간 선물 반등이요
23:16 l 조회 5
누우면 세상이 빙글빙글 돌아 너무 어지러워1
23:16 l 조회 6
로테이션 소개팅 질문
23:16 l 조회 7
남자들 성형 한거 티나는 여자들 은근 좋아한다4
23:16 l 조회 17
알바하는데 러브버그 할렐루야2
23:15 l 조회 10
한국인 모이면 서로 급나누고 정치질하고 이런거 어느집단이든 그래?
23:15 l 조회 2
지금 무신사 화장품 세일하는거 45분 남은거 맞아???
23:1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