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9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학생이긴하지만 선생님 차라던가 과외쌤차 부모님차 친구 부모님차랑 사촌언니 오빠차 타봤는데 그때마다 그냥 내가 조수석 말고 뒷자석으로 어색해서 그냥 별 생각없이 탔는데.. 

그게 기분나쁜거였어?? 응??? 

진짜 첨 알아본거여서... 

그렇게 느낄수도 있군아... 옴... 조심해야겠다 

내 주변에는 조수석 타는 사람들은 친한 사람이나 그래야하는 분위기에서만 타는거고... 보통 조수석 앉는걸 꺼려해서.. 다들 뒷자석 타려고 하거든 운전하는 사람도 별생각 안하고
대표 사진
익인1
뒤에 탔는데 운전자가 아무말 안하면 ㄱㅊ은거임 근데 내가 운전자인데 아무말 없이 뒤에 타면 응..? 하긴 할듯... 내 옆에 앉기 싫은가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뭔가 주변애서 지금까지 조수석 타는게 오히려 예의없을까봐.. 그런식으로 생각되어져서..
생각이 바뀌었달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닐거야...!ㅋㅋㅋㅋㅋ 뒷자석앉으면 운전기사 된 기분이잖아 말소리도 잘 안들리고~ 많이 불편한 사이 아니면 조수석 앉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히 연세 있는 분들은 뒷자석이 상석이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어서 혹시 모르면 물어보고 타!ㅎ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았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둘이서 탈 때는 조수석에 타는 게 예의라고 배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그 사람들이 운전수가 사람이 아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뒷자리는 상석이라고 배웠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왜 난 그런걸 안배웠을까.. ㅠㅠ 바보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생이라서 그냥 넘어간걸지도 몰라!
운전을 아직 안배웠으니 몰랐으려니 할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생이라서 별말안하신듯! 중학생때 학교선생님이 어떤학생 태워줬는데 뒷자리앉더라고 자기가 운전기사냐고 뭐라하셔서 그뒤로 앞에만 탔었당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북한은 내려오는데 국방부는 대화하자고 하네^^..
12:23 l 조회 2
총각김치랑 잘 어울리는 음식 뭐가 있을까
12:23 l 조회 3
남친 연락
12:22 l 조회 3
칸막이 있는 스터디카페 공부 잘 돼?
12:22 l 조회 3
여기에 주식 질문하면 안되는 이유
12:22 l 조회 8
22호 봄라인데 립 색상 추천 좀 1122
12:21 l 조회 5
직화제육에 양배추채 올려서 먹으니까 맛있당
12:21 l 조회 5
날씨더우니깐 사람들 다 회사 로비에서 산책하네1
12:21 l 조회 6
스터디윗미 누구꺼봐 너네???1
12:21 l 조회 8
배달 요청문자 잘 안보나?
12:21 l 조회 5
기간제 직장인인데 혼밥하는거 좀 부끄럽다ㅜㅜ1
12:21 l 조회 16
주식 펀드 잘 아는 사람? 코리아인덱스혼합형? 이런거에 돈 3000있는데 이거 쭉 나두면 1억 될 가능성 있어?
12:21 l 조회 6
진짜 학교는 문제가 있긴한듯2
12:20 l 조회 25
근데 아직 난 대학생이지만 대기업이랑 공무원 각각 장단점이
12:20 l 조회 7
내일 비빔밥 랜덤 해먹을건데 고사리랑 무생채 괜춘?5
12:20 l 조회 9
집에 있는 익들 에어컨 틀었어?4
12:20 l 조회 16
다들 얼굴 취저인 사람인 번호물어보면 줘?3
12:20 l 조회 15
일본노래중에 즛토즛토 다라랄라라라 이거 뭔곡이지 정확한 곡제목을 모르겠어3
12:19 l 조회 24
요즘 날씨에 러닝하는친구
12:19 l 조회 8
주식 1도 모르는 사람들 sk스퀘어 들어본적 있어??4
12:1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