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9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학생이긴하지만 선생님 차라던가 과외쌤차 부모님차 친구 부모님차랑 사촌언니 오빠차 타봤는데 그때마다 그냥 내가 조수석 말고 뒷자석으로 어색해서 그냥 별 생각없이 탔는데.. 

그게 기분나쁜거였어?? 응??? 

진짜 첨 알아본거여서... 

그렇게 느낄수도 있군아... 옴... 조심해야겠다 

내 주변에는 조수석 타는 사람들은 친한 사람이나 그래야하는 분위기에서만 타는거고... 보통 조수석 앉는걸 꺼려해서.. 다들 뒷자석 타려고 하거든 운전하는 사람도 별생각 안하고
대표 사진
익인1
뒤에 탔는데 운전자가 아무말 안하면 ㄱㅊ은거임 근데 내가 운전자인데 아무말 없이 뒤에 타면 응..? 하긴 할듯... 내 옆에 앉기 싫은가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뭔가 주변애서 지금까지 조수석 타는게 오히려 예의없을까봐.. 그런식으로 생각되어져서..
생각이 바뀌었달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닐거야...!ㅋㅋㅋㅋㅋ 뒷자석앉으면 운전기사 된 기분이잖아 말소리도 잘 안들리고~ 많이 불편한 사이 아니면 조수석 앉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히 연세 있는 분들은 뒷자석이 상석이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어서 혹시 모르면 물어보고 타!ㅎ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았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둘이서 탈 때는 조수석에 타는 게 예의라고 배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그 사람들이 운전수가 사람이 아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뒷자리는 상석이라고 배웠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왜 난 그런걸 안배웠을까.. ㅠㅠ 바보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생이라서 그냥 넘어간걸지도 몰라!
운전을 아직 안배웠으니 몰랐으려니 할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생이라서 별말안하신듯! 중학생때 학교선생님이 어떤학생 태워줬는데 뒷자리앉더라고 자기가 운전기사냐고 뭐라하셔서 그뒤로 앞에만 탔었당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물놀이장에서 놀던 11세 9세 형제가 감전사했대
11:41 l 조회 1
30살인데 난 이제 돈모으기 시작했음...ㅋ
11:41 l 조회 1
부모님이랑 홍콩 여행 가는데 숙소 추천해 줄 수 있어?
11:41 l 조회 3
요즘 인간관계 물갈이 시즌인가... 찐친까지 멀어짐
11:41 l 조회 1
남친한테 본가 재개발 말할거야?
11:40 l 조회 4
27살 남익인데 진지하게 라민 야말보다 재산 적은 40대들은 이대남한테 인생 훈수두면 안 된다고 생각
11:40 l 조회 3
남자 얼굴 안보는 여자도 많아? ㅋㅋㅋㅋㅋ
11:40 l 조회 12
수박주스는 디저트39다..기억해 애들아
11:40 l 조회 6
내가 물고있는 부모 수저는 바로바로 4
11:40 l 조회 13
다들 해외여행가서 양보할 수 없는거 있어? 1
11:40 l 조회 8
결혼식은 끝나고 감사인사 돌리는게 중요하더라
11:40 l 조회 4
월요병은 언제쯤 고쳐질까
11:40 l 조회 2
마운자로 막는 익들아 출장가거나 여행 갈때는 어떻게해?4
11:39 l 조회 7
아 좋아하는 인플루언서 구취함.....2
11:39 l 조회 18
아니 운전하다가 사고 나서 수리 맡기느라 오늘 택시타고 출근하는데 택시도 접촉사고남
11:39 l 조회 11
술 안마신지 8년됨ㅋㅋㅋㅋ
11:39 l 조회 6
보통 안에 사람 있으면 밖에서 먹지 않나
11:39 l 조회 5
연차 없는 5인 미만 적당한 반차 사유좀4
11:38 l 조회 22
기초생활수급자 일하면 돈 끊겨서 일 안한다고 하잖아2
11:38 l 조회 9
다이어트 175/67인데
11:3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