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9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쓰니가 그냥 낮춰서 얘기해 어차피 성적 본인 아니면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3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명한테는 이미 에이쁠이라 그랬어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가 이미 다 말했대? 너랑 친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같이 다니는 무리중 한명이야 ㅠ
난 다 후하게 준줄 알고 에이쁠이라 말했는데 걔가 씨쁠이라 그래서 알았어 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거 ㅠㅠㅠㅠ 쓰니 새내기구나 ... 하 이거 진짜 난감하네
그 에이 받은 친구가 쓰니 쁠인거 알면 바로 이의 신청할텐데
성적 알고 있는 친구한테는 잘 얘기해 안그러면 큰일 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 ㅠㅜ 새내기라서
아라써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걍 입싹닫고있어 괜히 욕먹을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얘기하지마 스니야 너만 욕먹는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명한테 이미 말해버려서 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리포트하나안냈는데 에이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이학기되면 기억도 안나 말하지말고있어...낮춰서말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정도로 낮출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쁠 만족한다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말한친구한테 아 에이쁠 잘못봤다고 다른과목이었다고 말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과목이 아직 안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레포트안냈는데 교수님이 낸걸로 돼서 정정메일 보냈다고 해 그러다가 나둥에 비쁠이라고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되겠다!고마웡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화불량이 3개월째 지속중인데 위내시경 받을까말까
9:11 l 조회 1
다이어트할때 입 심심하면 견과류 먹어1
9:10 l 조회 5
신혼 익들아 남익인데 궁금한거 질문좀 받아주라 ㅠ1
9:10 l 조회 10
재능이 없는데 좋아하는 일에 매달리는 거 << 지팔지꼰이야 ?1
9:10 l 조회 3
아이폰17 쓰는 익 있어?
9:10 l 조회 7
여익들아 생리전에 배가 남산처럼 되는거 나만 이래?1
9:09 l 조회 11
꿈얘기하면 복 달아난다?안좋은 일 생긴다 이러는 거 팩트야?3
9:09 l 조회 12
디자인 포폴 이정도면 충분할까?
9:09 l 조회 6
진지하게 나한테 냄새나는걸까?1
9:09 l 조회 8
왜 지 잘못을 남한테 뒤집어씌우지
9:08 l 조회 6
군것질이 ㄹㅇ 몸에 안좋은 살 찜
9:08 l 조회 12
외할머니가 갑자기 편찮아지셨는데
9:08 l 조회 10
내가 젤리 끊게 된 방법
9:07 l 조회 24
공항철도 타고 집 가는거 많이 힘듬?2
9:07 l 조회 9
갤럭시s26울트라 쓰는 익 있어!? 4
9:07 l 조회 13
아니 애인 죽는 꿈 꾸ㅝㅆ어3
9:06 l 조회 16
난 어릴때부터 뚱뚱한데 피부 탁하게 검은애들 안좋아했어1
9:06 l 조회 30
당뇨증상은 거의 다있는데6
9:06 l 조회 23
너네는 연차 땡겨쓰는거 자유롭게 가능해?5
9:05 l 조회 30
미래적금 신청
9:0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