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9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3점이면 힘들어 ...? 

재수강해야될까..?ㅠ솔직히 면허증따면 취업이 다 되는거아니야...???ㅠㅠ현실적으로 말해줘.. 

이제 1학기다니는데 너무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ㅜㅜ 사년제나 대학병원같은 곳 갈거 아니면 학점 그렇기 필요없을걸.... 나도3.4정도 받고 졸업 잘하고 면허 잘 따고 취직도 잘 하곸ㅋㅋㅋㅋㅋ일도 잘~~~다닌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졸업학점 3.4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흠 마지막학기를 말하는거야 총합을 말하는거야? 난 삼년제였는데 삼년 내내 계속 저정도였어 ㅋㅋㅋㅋ 잘해봤자 3.48이고 못하면 3.3? ㅋㅋㅋㅋ 졸업할때나 이력서쓸때 학점 쓸일이 없어서 정확하게 기억안나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2점댄데 큰병원에 취직함 성적상관x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습만 잘하면 되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것두아녀 걍 졸업하구 국시만 붙으면댕 면접봐서 병원붙으면 거기서새로배움ㅎ어짜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학병원 아니면 성적 별루 신경 안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초딩때 쌤이 우유먹을때마다 우유송 틀어줬는데
17:11 l 조회 1
주식 시작하고 나서 자산증식 속도 변화 40
17:11 l 조회 1
정보통신망법 저거 정권 바뀌면 ㄹㅇ 부메랑 제대로 올거 같은데
17:11 l 조회 1
삼전은 죽었는가 ㅠㅠㅠㅠㅠㅠㅠㅠ
17:10 l 조회 6
입맛도 변하나 봐,, 나 ㄹㅇ 빵순이었는데 이젠 걍 심드렁 함 1
17:10 l 조회 6
드로잉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
17:10 l 조회 5
엄마가 한 음식먹고 단체로 식중독걸림1
17:10 l 조회 2
탬버린즈에 은은향 비누향? 샴푸향 추천해줄 사람
17:10 l 조회 3
지금 신기 빡옴. 궁물 선착순 10명 !10
17:10 l 조회 14
HLE 주장에게 보내는 익명의 메세지
17:09 l 조회 64
청년도약 7개월됐는데
17:09 l 조회 6
오늘 일하면서 하품 몇번나왔나 세어봄1
17:09 l 조회 8
난 악세사리 안하고 다니는 부심이 있어
17:09 l 조회 15
삐아 땅콩당 유명템이던데 그 정도로 좋음??2
17:09 l 조회 7
러브버그 미쳑다
17:09 l 조회 7
나 학생 때 과외 선생님 좋아한다고 했다가 과외 선생님이 그만둠
17:09 l 조회 9
요즘 인스타툰 AI로 그려놓고 가공금지 건거 웃기네
17:09 l 조회 6
핑핑이는 바닷속의 고양이같다
17:09 l 조회 3
신비복숭아가 말랑한 복숭아가 아니야?1
17:08 l 조회 7
사람들이 날 묘하게 피하는 거 같으면2
17: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