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92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9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카페? 영화관? 음식점?

서빙은 솔직히 좀 무서운데...ㅠㅠㅠ 카페나 영화관 생각하고 지원했다가 영화관은 떨어지고 카페는 자리가 없다ㅠㅠㅠㅠㅠ

그냥 병원알바 이런 건 좀 사교성이랑은 거리가 멀겠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놀이공원밖에 안 해봤지만 사람 만나긴 좋더라 나 사람 만나는 거 엄청 무서워했었는데 놀이공원 한 달 하고 바뀜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놀이공원은 이근처에없어가지고...ㅠㅠㅠㅠ 아쿠아리움을 가야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쿠아리움도 괜찮긴 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약간 떨린다... 지금 고민중이야 병원알바랑 아쿠아리움중엨ㅋㅋ 둘다 너무 반대라서... 아쿠아리움은 짱고생할것같고 병원은 편한데 내가 생각한 알바목적은 아니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회생활하는 익들아 사주에 나오는 분야에서 일해??
22:01 l 조회 1
인스타 릴스 친구 탭에 뜨는 거
22:01 l 조회 2
직장에서 실수하는 사람 극혐이지
22:01 l 조회 5
직장다니는 직장인들아 조언좀 해줘
22:01 l 조회 10
남친의 친구들이랑 그친구들의 여친분들 만나는거 어때? 2
22:00 l 조회 16
아무도 나한테 잘 자라고 해주지 않아1
22:00 l 조회 10
infj 비와서 궁물받음
22:00 l 조회 7
나만 학교에서 시험 끝나고 답 맞춰보는거 싫은가1
21:59 l 조회 8
난 여지껏 내 비율이 ㅈㅉ 별로라 생각햇는데
21:59 l 조회 18
근데 지방은 왜 보통 서울보다 일찍 결혼하는 거야...?7
21:59 l 조회 19
혹시 싱크대 수전 아예 빠지는 일이 흔해..? 40
21:59 l 조회 11
날씨도 안 좋은데 무엇이든 물어보시오.. 심심하니까 4
21:59 l 조회 10
두부조림햇는데 싱거운데 뭐가문젤까?3
21:58 l 조회 9
나 강박증 심한편인가?
21:58 l 조회 10
통영이랑 경주중에 어디로 여행가지1
21:58 l 조회 6
나 재작년까진 주5에 가끔 주6도 일하다가 작년부터 주4인데
21:58 l 조회 5
익들은 사주 믿어?2
21:58 l 조회 18
내일은 꼭 오전에 운동 가야지1
21:58 l 조회 4
위내시경했는데 용종 안뗀사람 있어? 4
21:58 l 조회 7
혹시 가족이 트라우마인 사람이 있니 ..?
21: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