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12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
이 글은 8년 전 (2017/6/29) 게시물이에요
진짜 나 과제 빼먹은구 하나도 없고 출석도 지각1번 결석1번 이정도???그런데 왜 저럴까..?애들도 다 잘했다했소 교수님도 잘햌ㅅ었다했는데 뭐가 잘못이야...?
대표 사진
글쓴이
디자인과야 진짜 이해가 안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익나익..뭐가 기준인지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출석 나보다 더심하게 빠지고 과제 더 못한애가 비플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애들끼리 성적까볼까.. 쓰니 이의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의제기했다가 더 깎일까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자인은 진짜 딱 기준같은게 업겠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전공은 아닌데 자격증 따는 교양 하나 있는데 자격증등급A 받고 결석 한번밖에 없는데 비쁠ㅋㅋ 교수님이랑 말도 안통해서 포기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수라고 부르기도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익... 올출에 과제 다냈는데 B+...맨날 앞에 앉아서 수업 안졸고 들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뭘까 기준...너무화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디자인인데 예상치 못한 학점이 나올때가 종종있음..아무래도 전공이니까 결석한번이 영향이 클수도있고..학점주는게 그냥 교수맘이라 .. ㅇㅅㅇ 뭔가 잘못됐다 싶으면 정중하게 메일보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보내야할까...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
14:39 l 조회 1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
14:39 l 조회 5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4:38 l 조회 4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
14:38 l 조회 8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0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3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1
14:38 l 조회 4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2
14:37 l 조회 12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2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
14:37 l 조회 4
내 피부 뭐가 문제일까
14:37 l 조회 5
넷플 볼거 추천해주라1
14:37 l 조회 5
주식은 커뮤말을 들을 필요가 없음1
14:36 l 조회 17
이런 얼굴 남자 사귈수 있어?8
14:36 l 조회 31
소개팅남 일요일에 만났는데 오늘 또 만나는거면 그린라이트맞지?6
14:36 l 조회 15
영어강사 -> 옷가게 창업 해보는거 어때?3
14:36 l 조회 11
아 10년전 편알할때 대학가여서 외국인 유학생 잇었는데
14:35 l 조회 6
그거아니 마이크론 실발 끝나면1
14:35 l 조회 39
앞머리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걍 가발 삼
14:3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