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국장 1년만 해봤어도 알듯
국장이 언제부터 장기적 호재에 반응했다고 ㅋㅋㅋㅋ
단기적인 악재라는게 훨씬 큰 리스크임 장기? 당장 다음달도 예측대로 안되는게 코스핀데 뭔
대다수가 충성주주가 아닌데 장기를 기다리겠음? 생각을해봐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너네만해도 당장 악재면 뺄 사람들 수두룩하잖아 그렇게 주가 몇번 하락빔 맞으면 패닉셀하는 사람 더 많아질거고 그렇게 털 거 다 털고 나야 호재에 반응할까 말까임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지금 주가도 adr 선반영이라는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자배정 2.5퍼 유상증자가 뭐ㅇ 얼마나 악재라고 이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요한 건 사람들이 악재라고 인식한다는 게 악재보다 더 크게 주가에 반영됨 오를지떨어질지 리스크가 커졌다는 거 자체가 악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악재라고 인식안해서 올랐는뎁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안하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다는게 중요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발표하고 주가가 올랐다구여 호재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더 많겠지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같은애들만 있는건 아니니까 수고링~!!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은 애들이 다수라는게 중요하지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타 쳐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알아서 단타 계속 하시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장투하니 장투했으면 이미 몇억벌었아야지 벌었어?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투주랑 단타주랑 다른디 그리고 장투한다고 몇억 벌 거라는 건 날 너무 부자로 봐주는거 아님? 내 목표는 언제나 취미비용 벌기정도임 단타치다가 돌아버린 사람 마냥 왜이러시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다 너처럼 취미비용이나 벌려고 들어가서 악재 뜨면 나올 단기투자 주주들이 대부분인데 이게 호재겠냐고.. 이해가안되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히 악재는 아닌디 지금도 소폭 상승이고 현재 장 자체가 사실상 지들 ㅈ대로인 장이지 기사 그거 뜬다고 뭐 영향 큰거 같음? 호재악재 따지면 삼닉 실적 생각하면 내년까지 걱정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맞아 실적 생각하면 그게 맞지 ㅋㅋㅋㅋ 하지만 문제는 코스피가 실적대로 가는 역사가 없다는 점이고.. 차라리 실적보면서 장기투자하겠다 하면 양반인데 저런 뉴스를 장기적 호재로 바라보는 건 너무 멍 청하다는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글쎄 주식판에서 어떤 의견을 멍 청하다 아니다 판단하기에는 단타만 보는 너는 너무 범부인디 단타분들이 분석을 뭐 얼마나 한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다들 머리속엔 부동산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수익실현해서 부동산사는게 목표면서 뭘 가치투자하는 척 하고있는지 진짜 위선적임 ㅋㅋㅋㅋㅋㅋㅋ 한두달전에 산 애들이 대부분이면서 그게 장투인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성인되고 한번씩 꺾여봄?
19:10 l 조회 1
닭강정 사려했는데 사장님 너무 불친절해서 걍 안산다함...
19:10 l 조회 1
난 돌아가면 쌍수 절개로할듯
19:09 l 조회 1
아 엄마랑 동남아가는데 야식 금지령 내려딤
19:09 l 조회 1
얘들아ㅜ 위 아래 다 어둡게 입고있으면 무시당함??
19:09 l 조회 1
롯리 파인애플 들어간 하와이안 버거 맛있당
19:09 l 조회 1
마운자로 증량해본사람...!
19:09 l 조회 1
gs 알바나 잘아는 익 있니?
19:08 l 조회 1
난 아직도 신탑 라헬이 대단한 악녀다 뭐다 하는거 보면 어느 남캐 악역 생각남
19:08 l 조회 5
너네 고딩때 연옌 급으로 예쁜 친구는 학교에 몇명정도 잇엇음?3
19:08 l 조회 9
여행 7월이 찐찐 성수기고 8월 막주쯤은 좀 사그라들려나?
19:07 l 조회 4
내 동생이 내 쌍수 전 얼굴 기억 안 난대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8
인티에 어그로 봇이 있는 것 같아2
19:07 l 조회 9
절망같은 현실 이겨낸다1
19:07 l 조회 7
간호랑 공대중에 공부4
19:06 l 조회 9
난 진짜 태생적으로 너무 건강한거 같음..2
19:06 l 조회 8
소고기 굽고 돼지고기 구울까 아님 반대로할까1
19:06 l 조회 6
다들 내 상황이라면 뭐부터 할 것 같아?
19:06 l 조회 5
난 엽떡보다 곱창볶음이 더 맵게 느껴져
19:06 l 조회 3
퇴근했는데 상사가 사고 치고 연락옴ㅠ
19:0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