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1년만 해봤어도 알듯
국장이 언제부터 장기적 호재에 반응했다고 ㅋㅋㅋㅋ
단기적인 악재라는게 훨씬 큰 리스크임 장기? 당장 다음달도 예측대로 안되는게 코스핀데 뭔
대다수가 충성주주가 아닌데 장기를 기다리겠음? 생각을해봐
|
국장 1년만 해봤어도 알듯 국장이 언제부터 장기적 호재에 반응했다고 ㅋㅋㅋㅋ 단기적인 악재라는게 훨씬 큰 리스크임 장기? 당장 다음달도 예측대로 안되는게 코스핀데 뭔 대다수가 충성주주가 아닌데 장기를 기다리겠음? 생각을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