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19년에는 후속곡말고 타이틀은 다 당첨이었는데 그이후로 폼림 처음해보는데 똑같이 한거같은데 바로 광탈이네.. 경쟁률이 높아져서 그런거야? 개편되서 그런거야?그때도 위버스였나 기억도 안난다 위버스 폼림 팁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