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65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1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중간손가락 세개로 혀깊숙한곳을 꾸욱하면 꿰엑하고 나온다ㅎ 단점은 손도ㅈ더러워짐ㅋㅋㅋㅋㅋㅋ.... 

 

 

나레기 튀김류많이 먹으면 속이 안좋아서 체해서 너무힘들때 억지로 하고그랬는데 이거 알곤 쉽게한닷... 근데막 식이장애 이런건아냐ㅠㅠㅠ 폭식도아냐ㅠㅠ 노랑통닭 순살크기작은거 6조각먹었다고 체하는 몸이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토 자주하는거 안좋아ㅠㅠ 익아 아프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 자주 하면 안좋아잉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전날 술먹고 다음날 속 안좋을 때 그렇게 하지... 식도에 안좋은 거 알면서도 어쩔수가 없어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토너무자주하지망 턱사각턱됑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행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12:48 l 조회 1
짝녀 이상형... 눈 많이 높은 편인가?
12:48 l 조회 1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1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
12:48 l 조회 13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4
12:47 l 조회 12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10
삼전 시총 2위된거 충격ㅋㅋ1
12:47 l 조회 27
외로움 안타는거 좋은것같음1
12:46 l 조회 11
공무원도 하기 싫은데 취업도 하기가 싫름ㅋㅋㅋㅋ1
12:46 l 조회 7
장기연애했는데 결혼안하면 주위에서 좀 이상하게 생각함??7
12:46 l 조회 14
크레오신티 vs 아젤리아크림
12:46 l 조회 5
회사 화장실에서 옷갈아입는거 좀 그래??2
12:46 l 조회 14
아 나 왜 소식자됐지2
12:46 l 조회 7
반품 상자 미리 내놓으려니까 불안
12:45 l 조회 13
나도 하닉주주
12:45 l 조회 18
난 요아정 맛 없더라
12:45 l 조회 4
별거아닌거로 상처받는 사람 회사에서 만나면 피건한듯3
12:45 l 조회 18
너네는 에어컨 매년 업체불러서 청소해?4
12:44 l 조회 23
96인데 드디어 1억 모았다 ㅠㅠ4
12:44 l 조회 36
이 모찌롤 우유랑 카이막 중에 뭐가 더 맛있어??2
12:4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