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올데프한테 유독 길다고 난리치지 거기 9개월텀이었는데 올데프 여긴 12월컴백했어서 아직 6개월반이고 컴백 7월말 예정임 멤들 다 활동중단 한 적없고 중간에 배그신곡도나오고 멤버들 다 모인 활동들 꽤 있었는데 그냥 원래 더블랙 주기를 몰라서 그런가
|
사람들 올데프한테 유독 길다고 난리치지 거기 9개월텀이었는데 올데프 여긴 12월컴백했어서 아직 6개월반이고 컴백 7월말 예정임 멤들 다 활동중단 한 적없고 중간에 배그신곡도나오고 멤버들 다 모인 활동들 꽤 있었는데 그냥 원래 더블랙 주기를 몰라서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