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할지말지 뜰지말지가 불투명한 중소소속사가 그래놓으면 대책없는건 맞는데 대형은 뭐... 대졸까지한 대다수보다 돈 잘벌텐데...? 스엠은 특히나 지발로 나가거나 징역사는거 아니고서야 다 안아줘서 문제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