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2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많이 힘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난해봤는데 가게작아서 갠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알바 한 기간이 어느정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일하던 곳 사장님이 내신 가게라 한번씩 대타 하러갔는데 그래도 꽤 많이했어!! 합쳐보먄 한 3개월정도는 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 구하는데 펍은 한번도 안해봐서 궁금했어ㅎㅎ고마웡!!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일전에 C컬펌 했는데
11:08 l 조회 1
주식 내려가니까 역시 득달같이 달려오네ㅋ
11:08 l 조회 2
하닉
11:08 l 조회 6
현대차 망한거같다 78일때 팔았어야했어....
11:07 l 조회 7
술마시고 예비군 간 애인 어떻게 생각해?2
11:07 l 조회 10
쿠팡 어디가 확정 젤 잘돼??
11:07 l 조회 5
휴족시간 이거 알러지인가?1
11:07 l 조회 8
거절하기 애매한 잡일
11:07 l 조회 7
이때다 싶어서 숏충이들 신났네ㅋㅋㅋㅋㅋㅋ1
11:07 l 조회 23
기획 쪽으로 취준 해보려고 하는데
11:06 l 조회 7
블투 스피커 사려다가 웬만한건 맥북 스피커가 더 좋대서 참음ㅋㅋㅋㅋㅋㅋㅋㅋ1
11:06 l 조회 9
그냥 하닉 내려가도 그냥 아 내려갔구나지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진 않음2
11:06 l 조회 22
3개월 주기로 전체염색 하는 거 오바..? ㅠㅠ1
11:06 l 조회 9
서울에서 집 구하기 진짜 힘들당4
11:05 l 조회 10
반도체없음 청년으로서..3
11:05 l 조회 30
재매이햄 유일한 업적 코스피 호황도 끝물이네ㅋㅋ5
11:05 l 조회 25
컴활 2급 cbt 기출풀면 합격나오는데1
11:05 l 조회 13
하닉 나는 연말까진 들고있을라고,,,,,,
11:05 l 조회 33
이럴 때 쏠탑투 같은 거 주섬주섬 담는 중
11:04 l 조회 28
청년미래적금 중소랑 중견이랑 구분돼?
11:0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