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2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수시든 정시든..!! 얘기가 듣고싶어 ㅠㅠ 지금 너무 절망적이여서 내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아닌데 우리 학원에 선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학원내에서도 그림도 하위권이였고 성적도 하위권이었는데 정시로 건국대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수능을 잘보셨던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능 4~5등급 나오셨던걸로 알고있어! 그때 2등급 나왔던 선배도 건대 산디과 예비 600번대 받으셨거든 근데 그 선배는 예비도 안받고 바로 붙으셨어ㅋㅋㅋㅋㅋㅋ쌤들도 엄청 신기해했대 그 선배가 부경대 한경대 건국대 이렇게 썼는데 3군데 다붙음 대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선배분이 운이 엄청나셨나보다.. 정말 미술쪽은 사람일 모르는거구나ㅜㅠㅜㅠㅠㅠ
나한테도 기적이 왔으면 좋겠다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수능 6등급 나왔는데 실기 진짜 오질라게 잘하던 선배는 경기권 대학 문닫고 들어갔음 나도 일단 쌤들이 얘기해주는거 듣고 희망 갖고 하고있는데 내신 5~6에다가 모고도 5~6이라 진짜 고민이많다 공부 진짜 열심히 해야할것같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도 내신 모고 둘다 5~6 ... 여름방학에 정말 나는 폐인이라 생각하고 공부해야겠는게 맞겠다..ㅠ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나는 사탐 한과목만 잡고 가려구ㅠㅠ 두과목 하기에 시간 모자르고 아직 두과목중에 하나도 제대로 못해놓고 있으니까... 학원쌤이 그랬는데 국어가 3~4 이렇게 나오지 않는이상 사탐 한과목 버리는게 낫다고 하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한과목만 잡아도 괜찮은거야..?ㅜㅠ 나 지금 학교수업은 사문 한지 듣고있는데
한지는 도저히 못알아먹겠어서ㅠㅠㅠ버리고싶은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는 목표 동덕여대로 잡고 사탐 한과목만 하려고! 동덕여대가 사탐 한과목밖에 반영안되거든 아니면 사탐 두과목 잡고 영어 버려서 건대 노리는것도 나쁘지않오....! 쓰니가 가고싶은과 동덕여대에 있으면 쓰니도 동덕여대 목표로 잡고 한과목만 잡고가는것도 괜찮을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사실 나 대학교 아직도 못정해서.. 오늘내일 알아보려하거든ㅠㅠㅠ진짜 그동안 너무 바보같이 지냈던겋같아ㅜㅜ잘할수있겠지ㅠㅠ
맨날이렇게 고민하고 불안해하면서 왜 실천을 안하는지.. 이번 여름방학때 진짜 잘해보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나도 지금껏 못정했다가 최근에서야 정했어ㅜㅜ 여름방학때 또 특강때문에 그거 핑계대고 피곤하다면서 공부안할까봐 걱정이다....ㅜㅜㅜ 진짜 열심히해야지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대학교 정할때 학원쌤이랑 상담 해봐야겠지..? 내 성적도 실기도 너무 형편없어서 쌤한테 상담해달라하기 죄송하기도하고 그래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예종 준비 거의 올인했고 다른 대학 갈 성적도 안됐는데 서울대 시험 약 두달 남기고 예종떨어졌고 진짜 이대 정시준비 해야겠다 하고 공부하는데 등급 말도안됐고... 수특 영어 한줄읽고 하늘보고 한숨쉬고 그랬는데 서울대 붙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일 모르는 거다 일단 지금 할 수 있는일 하루하루 차근차근 해나가면 돼 열심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그래도 한예종 준비하는거였으면 어느정도 이상으로 잘했겠다..
나는 지금 실기도 거의 하위권에다 내신은 5등급이고 6모고는 6466...
지금 컴퓨터앞에 앉아서 수시로 쓸수있는대학 알아보려하는데 답이 안나와서 이렇게 물어보게됐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티끄고 일단 자 수험생이 공부할거 아니면 이시간에 깨서 체력낭비하는 거 아니야ㅜㅜ 내가 진짜 너무 절망적인적있어서 네맘 안다고 자신할 수 있는데 괜히 인터넷하면서 늦게자고 아침에 피곤해하지말고 방학엔 일단 성적 올려놔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밤낮바껴서 이러고있었는데.. 잘게..ㅠㅠ
근데.. 내신5등급이면 수시 바라면 안되는거겠지?
정시 미친듯이 준비해야겠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무슨과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 영상디자인과 가고싶어..!! 배우는건 기초디자인 배우고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디자인이라니....ㅜㅜㅜㅜ 공부해라 익인아 공부ㅠㅠ... 디자인은 실기못해도 공부잘하면 대학은 일단 갈 수 있어.. 방학동안 제발 미친듯이 공부해서 수능 대박나는게 답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있는데 국영사 6466맞은 내가 얼마나 올릴수있을지 모르겠어ㅠㅠㅠ진짜 죽었다 생각하고 공부해야하는것도 알겠는데 방법도 모르겠고ㅠㅠㅠ물어볼사람도없러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사탐은 이론인강만 계속 돌려도 올라.. 뭐골랐는진 모르겠지만 난 생윤 사문 이론 한달돌리고 바로 1.2등급나왔어 진짜 이론만 확실히하면! 국어 영어는 학원이나 선생님한테 상담받아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사실 사탐 방학부터 하려했어서.. 인강들어본적없었어ㅜㅜ.. 나한테 맞는게 어떤건지 못골랐어서.. ㅠㅠㅠ익인이말대로 진짜 열심히 공부해볼게ㅠㅠㅠㅠ조언 많이해줘서 고마워ㅜ정말ㅜ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주거래 급여통장 다 신한인데 금리 너무낮아 짜증남
9:34 l 조회 1
아이폰 업뎃했는데 왜이리 구리냐
9:34 l 조회 1
뭐지금매수타이밍이라고?
9:33 l 조회 1
하닉 반등하지 말라고 270만 가보자 제발
9:33 l 조회 1
밀크티에 샷추가 해먹는거 1샷이야 2샷이야??
9:32 l 조회 2
지금 하닉 추매타임인가
9:32 l 조회 7
비둘기 키스하는 사진인데 정신 차리고 싶으면 봐!
9:32 l 조회 5
스페이스x 다들 추매할거…?1
9:32 l 조회 11
머임 나 짤리는건가1
9:32 l 조회 7
삼전 몇주팔고 스퀘어 추매함ㅋ
9:31 l 조회 10
외국인수익실현>떨어짐>개미가삼>오름
9:31 l 조회 20
하닉은 뭔가 믿음이 있음1
9:30 l 조회 10
이노텍 주주들 있니
9:30 l 조회 6
나 강아지 고양이 동물 전부 다 사랑하는데 키울 생각 전혀 없음
9:30 l 조회 6
주식하는 익들은 LG 왜 시러해????1
9:30 l 조회 30
참교육 보면서 느낀건데 나도 10년대에 고등학교 다녔는데4
9:30 l 조회 28
오늘은 토스 안들어가야겠다ㅎㅎ
9:29 l 조회 11
아니뭐여 종소세 신청할때 분명 예상 52만원 환급으로 신고했는데 오늘 보니 내가 25만원을 내라네1
9:29 l 조회 15
삼성전자는 개너무한거 아니냐
9:29 l 조회 49
갤럭시s26 85만원이면 ㄱㅊ은거야??2
9:2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