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2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나 이미 대학교 사망년인데....ㅎㅎㅎㅎ 

내가 원래 가고 싶던 학교 그 과에 붙어서 엄청 고민하는 꿈꿨다...지금도 괜찮다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봐  

충분히 열심히 했다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아쉬움이 남네.....고딩익들 매순간 최선을 다하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무의식중에 엄청 아쉬워하는 마음이 남아있었나봐ㅜㅜ 앞으로 하는 일 다 잘 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 익인이도 하는 일 다 잘돼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를 다니면 다닐수록 사회성이 늘어나는게 아니라
11:08 l 조회 1
이사햇는데 자취방 주변에 헬스장이 없네
11:08 l 조회 1
아니 상승꺼드럭만 꼴보기 싫은 줄 알았는데
11:08 l 조회 1
예쁜애들은 당연히 잘생긴남자
11:08 l 조회 1
4일전에 C컬펌 했는데
11:08 l 조회 4
주식 내려가니까 역시 득달같이 달려오네ㅋ
11:08 l 조회 3
하닉
11:08 l 조회 11
현대차 망한거같다 78일때 팔았어야했어....
11:07 l 조회 7
술마시고 예비군 간 애인 어떻게 생각해?3
11:07 l 조회 10
쿠팡 어디가 확정 젤 잘돼??
11:07 l 조회 5
휴족시간 이거 알러지인가?1
11:07 l 조회 8
거절하기 애매한 잡일
11:07 l 조회 7
이때다 싶어서 숏충이들 신났네ㅋㅋㅋㅋㅋㅋ1
11:07 l 조회 25
기획 쪽으로 취준 해보려고 하는데
11:06 l 조회 8
블투 스피커 사려다가 웬만한건 맥북 스피커가 더 좋대서 참음ㅋㅋㅋㅋㅋㅋㅋㅋ1
11:06 l 조회 9
그냥 하닉 내려가도 그냥 아 내려갔구나지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진 않음2
11:06 l 조회 24
3개월 주기로 전체염색 하는 거 오바..? ㅠㅠ1
11:06 l 조회 10
서울에서 집 구하기 진짜 힘들당4
11:05 l 조회 11
반도체없음 청년으로서..3
11:05 l 조회 33
재매이햄 유일한 업적 코스피 호황도 끝물이네ㅋㅋ5
11:0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