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4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어 일단 나는 남자친구가 있는데 남자친구가 지금 군인이야

그래서 엄마가 지금 되게 나랑 내 남친 사이를 별로 좋게 바라보진 않아

단지 군인이라는 이유로, 성욕이 강하니까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이유 뿐이야 그 이유로 안 좋게 바라보는 중인데

지난달에 남자친구가 나랑 통화 오래 할 거라고 생활관 핸드폰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콜렉트콜로 전화를 걸었었어

근데 애가 보급병이라서 자대배치 받기 전에 대전육군종합군수학교?에 2주 있었는데 거기에서도 콜렉트콜로 전화를 걸었었거든

그래서 지난 달 핸드폰 요금이 98000원이 나왔어

원래도 내가 핸드폰 요금 비싼 걸 써서 75000원? 정도 나왔었고 엄마가 대학 졸업때까지만 지원해준다고 하셔서

엄마가 내주는 중이셨어 근데 나도 좋다고 통화하다가 98000원 나온 거 보고 되게 놀랬는데

이거 그냥 엄마한테 사실대로 말하구 이번 달 폰 요금은 내가 낸다구 하는게 좋겠지...?

내가 이때까지 모아놓은 돈이 있는 통장이 하나 있는데 거기서 돈 빼서 엄마에게 주는게 맞겠지 사실대로 말하구..?

대표 사진
익인1
으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한테 맞아죽어도 걍 이번주 안에 사실대루 말하는게 낫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핸드폰 결제로 물건샀다하고 쓰니가 낸다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대배치 받기전에도 훈련병 월급나오는데 왜 콜텍걸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게 의문이야... 하하... 남친이 미안하다구 25000원 주겠다고는 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러기엔 핸드폰 명의가 내 명의가 아니구 동생 명의루 돼있어서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생 미자야? 사실대로 말하면 혼날꺼 같긴한데...그럼말해야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아직 동생 미자야 ㅎㅎ... 엄마가 나 구닌 만나는 거 아니꼬와하긴 하는데 이건 진짜 방법 없지...? 사실대루 말하구 돈 드리는게 낫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면 데이터 너무 많이 써서 나왔다고하면....? 아 명세서 보실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웅ㅎ... 명세서에서 들킬 거 같다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냥 말해야겠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ㅎㅎ... 그냥 넌지시 말해야지... 그래도 다행인 건 그 뒤로 애가 생활관 휴대폰으로 문자 보내주고, 이동식 핸드폰끼리는 무제한이야...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수하고 광명찾는게 조을거같다^_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역시 그 방법 뿐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ㅋㅋㅋ지금도 안좋게 보시는데 사소한데서 거짓말을 하면 신뢰가 깨질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역시 이번주에 사실대로 말해야겠다 그냥...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하하하하 조만간 한대 얻어맞겠군 하하하ㅏㅎ하 남친아 인티인들아 햄보캤다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
23:00 l 조회 2
원래 아웃라인으로 쌍꺼풀 있는데 쌍수하려고 햇거든
23:00 l 조회 3
하 쿠팡 알바가서 청소한 사람 있어????
23:00 l 조회 3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
23:00 l 조회 5
네고왕 메노킨이넹!!
23:00 l 조회 9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
23:00 l 조회 10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1
23:00 l 조회 5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1
22:59 l 조회 7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1
22:59 l 조회 13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1
22:59 l 조회 18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5
22:58 l 조회 15
친구 없는데 직장 사람들하고 관계 문제 없으면
22:58 l 조회 10
살다살다 이런 서비스직 처음봄2
22:58 l 조회 16
연애나 결혼 중에 정신적으로도 외도 안 하는 사람이 더 많겠지? 2
22:58 l 조회 10
복층집에서 댕댕이 키우는 익들아1
22:58 l 조회 6
엄마 아빠랑 7월 서울 여행 추천해줘!!
22:58 l 조회 5
결혼 준비할 때 집 먼저 준비하기도 해?1
22:57 l 조회 8
공기업 다니는 익들아 스펙 어때??? 1
22:57 l 조회 16
오늘 아이스크림 6개 먹음3
22:57 l 조회 17
너네가 동물로 태어나면 동물원에서 자라고싶어 야생에서 자라고싶어?
22:5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