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45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그 식당 분위기 자체가 조용한곳이 절대 아니고 떠드는 분위기인데 그때는 우리 일행 제외하면 옆테이블에 한두사람만 있어서 우리빼곤 다 조용한 분위기이긴 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시끄럽게 말고 적당히 얘기하는거존 ㄱㅊ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그 아줌마가 이상햇던게 맞규나ㅜ 답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끄럽게만 떠들지 않으면 괜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대화 수준이면 괜찮 시끄러우면 민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대화하는 정도면 괜찮은데 계속 웃고 시끄러우면 좀 그렇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근데 생각해보니 그 아줌마 입장에선 우리가 애들수가 많았어서 대화하는것 자체가 시끄러워보였을수도 있었을라나..아무리그래도 그냥 우리가 애들이라 만만하게보고 뭐라한것같아 영 기분이 그렇다..ㅎ 그아줌마 가고나서 온 아줌마 일행들은 우리랑은 비교도안되게 시끄러웠는데 같이 있었다면 과연 그 아줌마들한테도 뭐라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치게 시끄러우면 민폐맞는데 뭐 대화하는정도면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들끼리 얘기하고 노는데 그게 시끄러운지 모르는 경우가 많음. 카페알바할때 엄청 많이봄 특히 여자들 인원수 많을수록 엄청 시끄러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목소리 크기자체도 작은편이고 말수도 별로 없는편이라 대체로 애둘 대화하는거 듣고있는데 그때도 그냥 듣고만잇었는데 식사에 방해가 될정도로 시끄럽다고 생각은 1도 안 했어서..ㅜ 유독 한명목소리가 카랑카랑하고 크긴하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하닉 팔앗어
15:02 l 조회 1
아니 필터링 거니까 글 절반이 날라가네
15:02 l 조회 1
헐 오늘 625엿구나....
15:02 l 조회 4
비행기에서 와이파이 사서 역사영상 볼까 기내 액션영화 볼까
15:01 l 조회 2
삼성 20프로할인하는거 뭐 샀어?2
15:01 l 조회 6
시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사업 붙었는데3
15:01 l 조회 8
2학년 평균학점 1.8 소생 가능할까4
15:01 l 조회 10
바선생은 언제나 충격적이네 1
15:00 l 조회 8
하닉아 더 올라줘
15:00 l 조회 13
너네 ㄹㅇ 대갈스 반띵될거같은 두통은 어케함5
15:00 l 조회 16
나 같은 사람 많아?2
15:00 l 조회 8
근데 흰 나시 롱 원피스 유행 지났어? 4
15:00 l 조회 15
이제 주식장도 코인장처럼 될거라더니 진짜인가봄..2
15:00 l 조회 17
익들아 핑 잘 안받는 봄웜 이거 머리색 어떨거같음?
14:59 l 조회 8
회사 근처 낙곱새집 사라졌어…..
14:59 l 조회 5
축구협회5
14:59 l 조회 13
하이닉스 사랑스럽네 4
14:59 l 조회 66
아직 무직인데 청년적금 신청해도 돼?2
14:59 l 조회 19
하닉 지금 사는건 진짜 비추지4
14:59 l 조회 27
100석 넘는 영화관이고 관객 둘인데 할배가 내옆자리 예매함3
14:5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