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주기가 불규칙해서 딱 정해진 날에 ㅅㄹ를 안해... 전조증상은 ㄱㅅ이 딴딴해 진다는건데 지금 완전 전조증상... 13일날 할 것 같기도 한데 또 안할 것 같기도 하고 ㅠㅠㅠㅠ 우짜지ㅣ?? 피임약도 10일 전에 먹어야 한다던데... 40만원 내고 가는거라 온천 못하면 너무 아까울 것 같아 ㅠㅠㅠ 탐폰은 못하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주기가 불규칙해서 딱 정해진 날에 ㅅㄹ를 안해... 전조증상은 ㄱㅅ이 딴딴해 진다는건데 지금 완전 전조증상... 13일날 할 것 같기도 한데 또 안할 것 같기도 하고 ㅠㅠㅠㅠ 우짜지ㅣ?? 피임약도 10일 전에 먹어야 한다던데... 40만원 내고 가는거라 온천 못하면 너무 아까울 것 같아 ㅠㅠㅠ 탐폰은 못하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