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친구랑 만나는거 자제할까? ㅠㅠㅠ 얘네 집 놀러갔을 때 어머님한테 예의바르게 굴고 내가 존ㄴ, 개- 이런 비속어만 하는데 어머님있으실 땐 아예 안하고 진짜 순수하게 그냥 놀기만 했단말야 ㅠ 근데 뭔가 나 싫어하시는 것 같아 ㅠㅠㅠㅠ 친구 아파서 입원했을 때 내가 걱정되서 전화하고 카톡하고 그랬는데 목소리가 좀 ... 음 뭔가 촉이 그랬고 ㅠ 친구랑 놀때도 4시도 안됐는데 친구보고 들어오라 그러고 ㅠㅠㅠ 걔 집이 좀 엄하긴 한데... 지금 스무살인데 걔랑 같이 술 마신적도 없고 이상한 짓 한것도 아냐 ㅠㅠㅠ 중딩땐 괜찮았는데 갑자기 성인되니까 뭔가 나랑 노는걸 안좋아하시는 것 같아 왜 일까? ㅠㅠㅠ 얘한테 너희 어머니 나 싫어하시냐고 물어보기도 좀 그렇고 걔가 만약 조금 그렇다하면 내가 걔랑 연 끊을 것 같아 .. 하 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