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그 사람 인생 좋아보여?? 편해보여..?
대표 사진
익인1
확실히 삶의 만족도가 높아보이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애들은 그렇게 편해 보이진 않는데 의사는 확실히 편해 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변호사 있는데
겁나 일 많고 힘들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사 언니는 페이로 일해서 좋아보이고 의사 언니는 힘들어서 인턴?할때도 중간에 쉬기도 하고 그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개개바빠서 정신없어보임... 회식 너무 많아서 힘들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의사..... 너무 좋아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족들만 편해보이지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변호사, 회계사 있는데 다 워라벨 찾아서 옮겼음 생각보다 돈은 많이 안버는데 직업 좋으니깐 대우가 다르다는게 느껴지더라ㅋㅋ 이래서 전문직하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내 주변 전문직들은 다 공기업 들어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할 때는 머리 싸매고 막 쥐어뜯고 미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확실히 여유롭고 삶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 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의료쪽은 자기들은 힘든데 가족이 좋고 다른 전문직은 본인들도 만족하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제적인걸 크게 걱정을 안하니까 편하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갈수록 부자되는건 보이는데
너~~~~~~무 바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웹소설 웹툰 이런거에 돈쓰는 사람들 한달에 얼마정도써??
17:18 l 조회 2
혹시 면연력에 커피 안좋아?
17:18 l 조회 2
혹시 예민한 엄마가진 사람 있음?
17:18 l 조회 2
회사에서 자취 월세비용 내주는 사람들은 무슨일해?
17:18 l 조회 2
아 확 워홀가버리고 싶다
17:18 l 조회 6
친구랑 할 얘기가 아닌거???결혼 지웤
17:18 l 조회 5
나 비흡연자인데 회사사람들이 담타낄래? 이러면 껴야함?
17:18 l 조회 5
오늘 엄마아빠한테 소고기 쏘기로함 ㅋㅋ
17:17 l 조회 6
짝남이상형이 조이현인데 1
17:17 l 조회 17
이심 개통 하면 쓰던 유심은 그냥 버리면 돼?????
17:17 l 조회 6
차 멀미 심하면 응급구조사 하기 어렵지...?
17:17 l 조회 7
난 버터갈릭만 보면 환장하는데
17:16 l 조회 6
초코 개땡길때 머먹어?5
17:16 l 조회 15
동대구 복합은 터미널 맞아..?
17:16 l 조회 4
부동산? 잘 아는 익 있어??? 상가 보증금도 깎을 수 있나?
17:16 l 조회 3
친구가 만나자는데 만나기 귀찮은데 뭐라하지5
17:16 l 조회 18
유치원교사익들있냐....
17:16 l 조회 7
손가락에 샤프심 박혔어ㅠㅠㅠㅠㅠㅠㅠ
17:16 l 조회 4
갤럭시탭 울트라 쓰는 사람잇어?3
17:15 l 조회 6
아니 짬뽕시켰는데4
17:1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