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6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2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지만 생각해보니 걔네한테 나는 이모뻘이었다..! 미안해 애기들아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느 그래도 이모라도 불리는거 넘 싫더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애기보다 애기엄마랑 나이차이가 덜 날거같음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20살인데이모라니..어흑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쯈쨜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 맞아 애기한테 이모뻘 맞긴한데 그래도 언니라고 불러줬으면 좋겠어...흡 ㅜ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난 고딩이라고 오해받는 외모인데 30대 여성분으로 추정되는 분이 나한테 "언니!" 이럼 흑 그냥 학생~이러지.... 언니 하면서 가게 불만말하더랑...또르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그랬었어 ㅋㅋㅋㅋ 첨엔 싫었는데 생각해보니 이모뻘 맞더라구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맞아ㅜㅠㅠㅠ 속상한데 생각해보니 맞더라궁... 허허...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쟈 나도 20살때 이모 듣고 충격받았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주위 언니들이 이제 이모 맞다고 해줘서ㅋㅋㅋㅋㅋ또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모라고 불리는게 충격이였는데 생각해보니깐 애기 엄마들이랑 나랑 별 차이 안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은근 충격....맞는말인데ㅠㅜㅠㅜ더마상ㅠ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이모멀이간한데 마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슴살때 알바하면서 손님이 아기한테 그렇게 말하셔서 속으로 윽.. 했었음ㅠㅠㅠㅠㅠ 내가 이모라니ㅠㅠㅠ 아직 언니소리 듣고싶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 스무살짜리한테 이모라고 시킴 이해안가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그 애기 엄마들은 쓰니가 스무살인지 모르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0
근데 따져보면 내 이모대 나이랑 나이차이 비슷해...뭔가 슬픔...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뭐 이모나이 맞으니깐 난 걍 안녕 이럼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젊은 엄마들은 진짜 나이차이 10살도 안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딱 스무살됐을때 이모란 소리듣고 마상......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나한테 초딩 동생도 있는데..이모라니... 근데 고깃집 알바할때 엄마보다도 나이 많은 할머니? 아줌마? 가 나보고 아줌마 이러길래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듣고 다른 호칭 듣는 건 이제 아무생각 없이 듣는다 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고딩때 맨날 이모였어...ㅡ마상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모...라는 소리 듣고 싶지 않아...따흐흑 그냥 언니 누나라 해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야ㅠㅠㅠㅠ 19살인데 이모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완전 애기들은 이해하는데 딱봐도 초딩고학년이 나보고 이모라하는데 진짜 마상... 나 부르는거 아닌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횟집 알바할때 요리하시는 아줌마분들이 나 아줌마라 부른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줌마?ㅋㅋㅋㅋㅋ아줌마는 뭐지
텍스트로 내가 상처받는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아 나도 그런적 있엌ㅋㅋㅋㅋㅋ우리 엄마뻘인 아줌마들이 와서 아줌마~이모~이럼 ㄹㄹ스트레스...그 당시 내 나이 1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귀옂당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교 졸업하고 처음으로 동창 친구들 만나서 얘기한게 애기들이 이모라고 부를 때 늙은 거 실감한다는 거였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이모소리겁나많이듣는다ㅠㅠㅠ 20살인데... 근데생각해보면 20살과 37살의갭정도라고생각하니까...이모맞음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음 이제 20인데 이모라고함;기분나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이미 사촌이랑 나이차가 많이 나서 거의 중학생급 조카가 있어서 해탈....나 24인데....크흡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나도 슴살때 알바하면서 이모소리들음 ㅎㅎㅎㅎ뭐 당황스럽디만 따지고보면 맞지...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모는 낫지 난 아줌마 소리 들음 스무살때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애기들한테 시키는건 그러려니 할텐데 무슨 진짜 아줌마 나이 되시는 분들이 나한테 아줌마래서 당황 대놓고 어른인 분들이 아줌마 소리하는게 더 기분 나뻐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 멕이는 것 같에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3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555 우리 엄마보다 나이 많아보이는 사람들이 그러면 진짜 엿먹이나 이 생각들ㅇ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헉 이나이에 이모라니... 생각했는데 애들한텐 그럴만도... 이젠 아무렇지도 않앜ㅋㅋ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처음에는 나도 23살에 이모 소리 들어서 당황스러웠는데 갓난애기들한테는 20살정도 차이나니 이모뻘은 맞긴맞더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이모소리들음....따흐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아줌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이모한테 감사합니다해~ 소리들었는데 괜히 마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수능끝나고 알바시작했을 때는 언니랑 이모 듣기 싫었는데 이제 너무 익숙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는 고딩인데도 이모랑 아줌마라 불려....아줌마! 아줌마 왜 모른척해요? 막 이러는데 너무 마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나도그런적있어 마트에갔는데 어떤초등학교6학년정도돼보이는애가 나밀치고갔는데 그애할머니가 이모한테죄송하다고해야지하는거임 그래마상당함 나21살인데 이모..... 맞는말이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줌마소리도 듣는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는 슴살인데 조카가 네명이나 있어서 익숙하다퓨ㅠㅠ가끔 애기들 델꼬 나가면 엄마 소리도 듣는데 엄마 소리들을때마다 마상..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스무살인데 그러더라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충격... 애기들한테는 이모뻘이기는한데...뭔가 눈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ㅏㄴ아 이모라는말 진나 짱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20살 때 "언니한테 고맙다고 인사해~" 하고 말하던데 (지금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교복입고있어도 나이차이로는 거의 삼촌 이모이긴하짘ㅋㅋㅋㅋ그래도 누가봐도 20대초반 알바생일텐데 마상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어떤 50대 중반? 아줌마가 나보고 아줌마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19살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내가 듣고도 못 들은 척 했는데 아가씨~하고 다시 부름 우린 먹은 거 치우고 가야되는 시스템이라 안 치우고 가길래 내가 같이 하는 언니한테 눈치주니까 언니가 할머님 직접 치우셔야돼요 했다ㅋㅋㅋㅋㅋㅋ너무한 거 아니냐니까 유명한 진상인데 모르냐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슴살인거 먼저 물어보고 이모 언니 구분짓는 것도 아니고 그냥 알바하고 있으면 얼굴 자세히 안 보고 어련히 20대나 30대의 어느 나이 중 하나겠거니 하고 이모라고 부를 수도 있는 거고 언니라고 부를 수도 있는 거지 이모라 했다고 충격까지 받을 정돈가..? 이모가 무조건 나이 많은 사람을 부르라고 있는 것도 아니고 애기가 어리다면 적어도 15년 이상 차이날텐데 20살이랑 35살만 봐도 이모라 부를 수 있는 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6
2222 조카 7살이고 나 23살인데 고모임.. 그래서 울엄마는 50도 안 됐는데 고모할머니임. 충분히 그렇게 불려도 이상하지 않은 나이차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식당알바하는데 아저씨가나보고그런적있지.. ㅋㅋㅋ 이모라그랬나 아줌마라그랬나.. 나그때 19이었을텐데ㅋㅋㅋ 옆에 아저씨들이 아가씨 그렇게부른다고 뭐라고하셨하지만 개업한지얼마 안됐곳이라 난 신경안쓰고 서빙했는데 다시 나부르더니 아까 그렇게 불러서 미안하다고 팁주셨지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별 생각이 안들어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내 조카도 곧 있으면 중학교 들어가는데 후..세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걔네들은 괜찮지만 초등학생 애들이 나한테 이모라고 했을 때 화가 났다
옆에서 다른 애가 이럴 땐 누나라고 해야하는 거야 라고 말려서 좀 덜 화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애기들보다 진짜 엄마뻘들이 나한테 언니나 이모라고 하는게 소름끼침.. 저번에 가족끼리 외식갔을때도 그 식당 알바생 나랑 같은학교 같은 학년이었는데 엄마가 걔보고 언니~ 이렇게 불러서 엄마보고 그러지 말라 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마자 걔네한텐 이모니까 ㅋㅋㅋㅋㅋ 조카 집 놀러가면 언니 누나라 부르는 거 항상 이모라고 고쳐준다 내새꾸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19살일때는 누나 언니라고 불렸는데 20살 되자마자 이모고 하는거 신기... 겉으로 티가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살에 고모니깐 이모라고 불러도 할말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ㅁㅈ..나도 스무살인데 애기들한텐 이모가 맞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내 친구는 20대 초반에 마트 갔다가 고기 코너 직원이 어머님~ 이랬다는데 그거 보단 나을듯 ㅠ 애 엄마들도 20대인 사람들도 많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모..이모..막상 들으면 슬플거같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모 소리 진짜 듣기 싫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언니라고해주세료데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는 그거 !
나아직 고딩인데 애기 밥안먹으면 저이모가 혼낸다!! 하는거 ㅜ 왜 날 나쁜사람으로 만드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 진짜 마상... 저 올해 스물인데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언니 누라라고 하기엔.. 나이차이가 많으니깐 뭐... 그러려니 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난 17살인데 아줌마 소리들었엉......그때 상처받았었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맞앜ㅋㅋㅋ20이지만 개네한테는 이모라 아무생가 안든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애기 기준에서는 이모 맞지... 근데 뭔가 마상... 내가 이모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진짜 이모뻘 맞긴함...ㅋㅋㅋㅋ 근데 내가 너무 어려사 걍 마상입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그냥 생판 처음 ㅁ보는 사람들이 이모라고 하는게 기분 나빠 굳이..이모 안녕하세요 해 라고 왜 시키는거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맞아 나 전에 애기할머니가 애기한테 언니 감사함니다~해야지 하니까
애기가 언니 아니고 이모야!
이러고 정정하고 떠남...
되게 슬펐는데 생각해보니까 맞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우리이모랑 7살 차이나서 그러려니한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이모..맴찢임 은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애기들 부를때 이모는 마상이긴해도 괜찮은데 아줌마는 더 마상에다가 아줌마뻘 사람들이 나한테 아줌마라 할 때 ㅋㅋㅋㅋㅋ 제일 싫고 마상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난 아줌마들이 언니라고 할때.. 첨에 나부르는지 몰랐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이모는 맞지만...마상...크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그치 나도....그래도 이모는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맞아,, 나이차이로 따지면 이모맞지만 그냥 뭥가 기분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21살이고머리도검정이고고딩으로도보는데
나보고맨날애기엄마들이이모라고함ㅋㅋㅋㅋㅋ
저번에한7살쯤되보이는애가아줌마라함...
애기도아니고ㅋ..ㅋ..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근데난이모까진괜찮아...
아줌마만아니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조카도 있으니까 이모는 맞는데.... 그래도 슬픈건 어쩔수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와 나도 스무살익인데 알바하다 간간히 이모 소리 듣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을 때마다 충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ㅋㅋㅋ근데 따지고 보면 엄마 쪽이 나한테 언니...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ㅋㅋㅋㅋㅋㄹㅇ 근데그것도계속듣다보면익숙해짐..15살넘게차이나면 이몬가보지..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님들은 이모자나여 ㅎㅎ...저는20살때부터 삼촌이라고안하고 아저씨였음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담달부터 월급 580받는대.. 넘 기뻐...
22:44 l 조회 1
이 정도면 많이 먹는거야?
22:44 l 조회 1
나 내일 소개팅같은 맞선같은 머 그런거 나가는데
22:44 l 조회 1
당근페이는 어떻게하는거야?
22:43 l 조회 1
여남 간에 친구 쌉가능인데
22:43 l 조회 1
요즘 문구점 복사다해주나,
22:43 l 조회 1
근데 한방에 생기는 것도 ㄹㅇ 기적 아님?
22:43 l 조회 1
운동하는 남자들 왜 자꾸 지 등근육이나 팔뚝 힘주고 거울샷찍은거 스토리올림?
22:43 l 조회 2
못생녀 잘생남이 친구일 수 있음?2
22:42 l 조회 20
썸붕인데 재회가 가능하긴함..?1
22:42 l 조회 7
내일 아점 메뉴 선택좀 해줘!!!!!!!1
22:41 l 조회 7
근데 학원강사라는 진로도 쫌 위험한듯..1
22:41 l 조회 21
지금 과 때려치고 싶은데 다른 뭘 해야 될지 모르겠다면 어카지2
22:41 l 조회 11
나이 먹으면서 이상형이 바뀌기도 해?6
22:41 l 조회 21
쿠팡에서 뭐 시켜서 내일 새벽 도착이라 해서 다음주부터 써야지 했는데
22:41 l 조회 13
얘들아 축구 감독 영향 크게받아?6
22:41 l 조회 19
쿠팡앱 나만 느려??2
22:40 l 조회 6
나 스물여섯살에 결혼하는데2
22:40 l 조회 39
공시 행정학 강의 안 듣고 독학으로 가능해??
22:40 l 조회 4
토요일에 알바가는데 가기 싫다 진짜 ㅠㅠ 눈치보여
22:4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