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모르겠는데 나 고딩 모의고사칠때 사회분야는 본인이 몇개중 몇개골라서 칠수있었음 세개였던가...
근데 그 당시 세계사는 학교 사회과목에 없었음
근데 친구가 이럴수록 경쟁력이 낮은 분야를 택해야 된다며 세계사를 치겠다함
난 그냥 학교에서 배우는거 치지..그랬는데 할수있다며 고집을 피우는거임ㅋㅋㅋㅋ그래서 그래라 했는데
모의고사때 한줄로 책상 만들잖슴? 나랑 내친구 자리는 1번째 줄 중간 3번째 줄 중간이였는데 사회시험치기 직전에 걱정되서
친구를 봤다? 근데 친구가 윙크를 하면서 엄치를 척 치켜올리는거얔ㅋㅋㅋㅋㅋ빵터져서 그래 잘봐라 시험 하고 종치고 자리로 갔더니
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러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채점해보니 7점인가 나왔다고...........믕층아

인스티즈앱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