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아서가 아니라 팔뚝살 겁나두꺼워서 같은겤ㅋㅋㅋㅋㅋㅋㅋ너무 충격적ㅇㅇ이야.... 좀만 살 더찌면 진짜 얼굴 가리고도 남을듯...... 얼ㄹ른 살빼야하는ㄴ데 귀찮곸ㅋㅋㅋㅋ후..다이어트가 제일 힘들어요^^/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얇아서가 아니라 팔뚝살 겁나두꺼워서 같은겤ㅋㅋㅋㅋㅋㅋㅋ너무 충격적ㅇㅇ이야.... 좀만 살 더찌면 진짜 얼굴 가리고도 남을듯...... 얼ㄹ른 살빼야하는ㄴ데 귀찮곸ㅋㅋㅋㅋ후..다이어트가 제일 힘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