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20살때부터 지금 현재까지 매년 매번 폭식하고
감량하고를 무한 반복하고 있어
거의 매년 체중이 6~10키로 정도를 단시간에 확 찌고 이후에 현타와서 빼고 거의 매년 반복이야...
최근에는 올해 초에 거의 8키로가 쪄서 마운자로 처방받아서 뺐고
마운자로 맞을때 너무 행복하더라 음식 생각이 안나니깐

나는 항상 160/50-51키로 정도를 유지하는데
현재는 53까지 거의 1달만에 3키로가 쪘어...
또 폭식이 시작됐는데 나 이거 진짜 고치고 싶어
도와주라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먹토는 안해
근데 지금 이순간에도 라면을 생각하고 있다?? 나 진짜 정신병인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먹고싶은거 다 먹고 살아 넌 그렇게해야 음식집착안하고 어느정도선에서 유지되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마운자로 맞을때 너무 행복했거든 안먹어도 돼서..?? 딱히 뭔가를 먹고싶어서 먹는게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왜 먹는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내가 알았느면 고쳤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입이 심심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리적인 문제라던데 정신과에서 진료 받아보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정신과 진료는 뭔가 겁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울증일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울증이라기에는 너무 잘살고 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신과 가야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신과 간다가 달라지려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폭식증 고치려고 마운자로 하는 사람도 있다고 들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래서 시작한건데 또 같은 결과가 반복돾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ㅜㅜ 아휴 고생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 그래서 그냥 위고비를 맞고있급니다..... 나도 너랑 스펙개똑같고 다낭성끼도 좀 있고 진짜 생리때만 되면 폭식 충동 조절이 안되서 48-51까지 1주일만에 쪄서 처방받고옴..... 한번 맞아보는거 추천함 폭식 바로 끊름 지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마운자로 2달 맞았거든??
너는 얼마나 하고 있는거야..???
나는 50까지 빼서 유지하가가 지금 입 터져서 1달만에 다시 53까지 쪘거든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계속 맞고있는데 조절이 안되는거야??? 용량은 높이는건? 나는 2월부터 3개월 맞았다가.. 한달 쉬었거든.. 근데 쉬자마자 진심 바로처머거서... 다시시잗핵는데 바로 먹는거 생각안들더러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딱 2개월 했고 지금은 끊은지 한 2달됐어!! 근데 별로 안하고 싶은 이유가 끊으면 또 반복이라서 내 스스로 고치고 싶은데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 의지로 힘들면 그때부턴 병으로 들어가는 거라서 정신과 밖엔 답이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인 찾고 고치려면 정신과 가는 게 맞는 것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신병원가야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운자로 하고 있는데도 그걸 뚫고 식욕이 폭발한다는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마운자로 맞을때는 음식 생각 1도 안나는데 끊고 한달뒤부터 다시 올라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계속 맞으면 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스로 고치고 싶으면 병원 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책 추천할게
식탐해방 -저드슨 브루어
어떤 이유에서든 먹는걸로 연결이되서 먹는건데 그 이유가 뭔지 찾고 생각하며 먹게해주는데 도움이 될것같아
정신과 의사가 쓴거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서 만들었어???
22:28 l 조회 1
나 말랐던 시절 전여친이 하던 말이 생각남
22:28 l 조회 1
지금 손톱 자란 부분 몇 mm?
22:28 l 조회 1
조영제 알러지 올라와서 응급실 가서
22:28 l 조회 4
앞머리 있는 익들아
22:28 l 조회 3
학폭가해자들 제발 고통스럽게 죽어라1
22:28 l 조회 10
인프피 남자 어때??? 3
22:27 l 조회 7
바디브러쉬 쓰다가 등에 상처 개ㅐㅐㅐ크게 남 어떡해…?????
22:27 l 조회 10
흰양말만 신는 익들아1
22:27 l 조회 9
공기계로 알뜰폰 개통하고 핫스팟 켜도 와이파이로 뜨는 거 맞지??
22:27 l 조회 4
이집트 벨기에 이란 셋 중에 32강 어느 나라 만나는게 제일 쉬울거 같음?
22:27 l 조회 1
인사팀인 익들 있니?2
22:27 l 조회 10
배달 주문한지 2분됐는데 기사님 벌써 가게임2
22:27 l 조회 12
빈티지쇼핑 하는데 장바구니 담고 구경하는 사이에 품절됨 ㅜ
22:27 l 조회 4
근데 자기가 돌싱이 아닌데 상대는 돌싱 ㄱㅊ다는 애들은1
22:26 l 조회 7
Gs택배 언제쯤옴..?
22:26 l 조회 3
다들 삼전이나 하이닉스 몇 주 잇어?? 6
22:26 l 조회 17
아이패드 색깔리 맘에 들어서 그냥 사는거 돈낭비일까2
22:26 l 조회 12
도어락 교체해본익들 얼마주고했어?3
22:26 l 조회 5
생리할땐 막 10시간 12시간 이렇게 자야한다던데 난 잠이 안와
22:2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