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자다가 천둥소리 듣고 깼니..? ㅋㅋㅋㅋㅋㅋ큐ㅠㅠ 자고있었는데 소리가 옴청 크길래 북한이 미사일 개발했다더니 발표한지 하루만에 쏘네 어디로 도망가지 이러면서 일어났는데 천둥소리였음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자고싶은데 너무 시끄러워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05) 게시물이에요 |
|
나만 자다가 천둥소리 듣고 깼니..? ㅋㅋㅋㅋㅋㅋ큐ㅠㅠ 자고있었는데 소리가 옴청 크길래 북한이 미사일 개발했다더니 발표한지 하루만에 쏘네 어디로 도망가지 이러면서 일어났는데 천둥소리였음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자고싶은데 너무 시끄러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