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85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키움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8년 전 (2017/7/05) 게시물이에요
ㅋㅋㅋ 비긴어게인 이라는 프로그램에 더블린 나오길래...ㅋㅋㅋ반가워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면서 가장 좋았던 것은 처음으로 가족의 품을 떠나서 자립해서 혼자 살아남았다는 느낌? ㅋㅋㅋ 사실 나라의 매력은 흐릿해져가서 ㅋㅋㅋㅋ그리고 제대로된 기네스를 먹엇다는 것 ㅋㅋㅋ아!
그거 ㅋㅋㅋ 길거리에 스피커가 없어 그래서 버스킹이 많아 이건 기억에 남음!! 여러 뮤지션들에게 기회의 장이 됨 그리고 도시안에 엄청 큰 공원이 있는데 사슴이 살고있음ㅋㅋㅋ무슨 저택도 잇다고 했는데...기억이 ㅋㅋ

아일랜드는 비가 많이옴ㅋㅋㅋㅋ 더블린이 수도지만 굉장히 조용하고 작음 도시안에 다이가 많음 조그만한 강이 흐름

아이리쉬들은 술을 굉장히 좋아함ㅋㅋ 친절하
기도 함

소매치기 조심ㅋㅋㅋ 홈리스 조심 십대들 조심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아일랜드에서은 멋지게는 아닌데..어떻게 혼자사는 법을 알게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여행한게 더 좋앗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워홀가려고 생각중이넫 인종차별 어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치인들 하나같이 단합 안되는거 보면 웃김
10:50 l 조회 3
비둘기 날아다니는 소리 개시끄럽다
10:50 l 조회 5
손흥민같은 월드 축구선수를 내가죽기전까지 또 볼수잇을까
10:49 l 조회 15
나 말고 다른 사람이겠지
10:49 l 조회 9
역시 롱치마가 짱이긴 하다1
10:49 l 조회 24
제발 양산 뒤집혔을때
10:49 l 조회 24
얘들아 나 오지콤이야 도와주라8
10:48 l 조회 30
혹시 개인 공유기 금지인 이유가 있어?
10:48 l 조회 9
얘드라 근데 가족관계증명서에 엄마 이름이 다른사람임2
10:48 l 조회 25
오랜만에 안부연락 하면 안되는건가..
10:48 l 조회 4
근데 경기들 보니까 진짜 걍
10:47 l 조회 13
너랑 사귄다고 소문낼거야~3
10:47 l 조회 38
아니 근데 왜 개개개개잘생기고 몸 체형도 좋은 남자는9
10:47 l 조회 40
너네 권략자에 의해 집안이 망하는게 가능하다고 생각해?1
10:47 l 조회 13
축구 망했구나 ㅋㅋㅋㅋ
10:46 l 조회 23
28살 신입이 아직도 어리버리 실수하는데 답답해.. 이 정도면 경계선 지능장애 아닌가5
10:46 l 조회 66
치이카와(먼작귀) 아휴 더워라 ☀️
10:45 l 조회 12
근데 언론이 너무 홍명보 쥐잡듯이 하는 거 아님? 12
10:45 l 조회 181
낼 모레 서른 자취하는 직장인들아 부모님전화자주해? 3
10:45 l 조회 21
다이소 겁나 사는데 포인트 안쌓여서 이걸 누구코에 붙여 했는데 다이소앱에서 후기쓰면 포인트 주는구나1
10:4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