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87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괴담출근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9
이 글은 8년 전 (2017/7/05) 게시물이에요
아직 지원 마감도 안됐는데 왜 계속 지원서를 읽어보지도 않지?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지원서 잘 안읽어보드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알바를 어떻게 뽑지..? 신기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ㅑㅇ 전화로 많이 뽑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지원유형이 온라인지원밖에 없었고 막 서류전형 후 면접도 봐요! 이래놨는데 지원서도 안봐... 뭐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전화로 많이 알바구한다고 하니까 그 사람들 위주로 뽑는듯 그게 편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봐주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그럼 걸러졌거나 지원자가 많아서 확인 못한거일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나 진짜 알바 복없다..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 계모임하는데 계모임 돈 하이닉스랑 삼전에 넣어서 진짜 개대박남
14:58 l 조회 1
얘들아 이 알바 이상하지? 안가는게 낫지?
14:58 l 조회 1
차타고오면서 하이닉스 공장 지나왓는데 부럽더라 ㅎ
14:58 l 조회 4
성적이의 메일 보내도 되나? 1
14:57 l 조회 4
아니 미친 뭔 이름에 sk만 들어가면 15퍼 20퍼 올라가있어
14:57 l 조회 4
나 가위눌리면 귀신한테 안아달라고 할정도로 사랑을 하고싶어
14:56 l 조회 10
뭘 먹고싶긴한데 딱히 먹을게없네
14:56 l 조회 7
취준생 있어? 뭐하면서 지내고 있어4
14:56 l 조회 19
실급 받을 때 전회사에 서류 퇴직증명서만 요청하면 됑?
14:56 l 조회 7
은행에서는 내 자산 다 볼수있어? 1
14:55 l 조회 16
아 근데 주식얘기 그만보고싶긴하다3
14:55 l 조회 35
목소리 낮고 허스키한 여자들은 보통 고운 꾀꼬리 미성 부러워함?3
14:55 l 조회 15
갑자기 아빠가 아우디 사라함 2
14:55 l 조회 19
주식 파는 사람이 많아야 올라? 아니면 사는사람이 많아야 올라!?8
14:55 l 조회 17
하이닉스 왜 이때랑 개똑같냐1
14:55 l 조회 54
필라테스하면 배 좀 들어감?6
14:55 l 조회 12
월급 230만원인데 저축 !!!
14:55 l 조회 13
본인 데스크에 화이트보드 둔 직장인 있니1
14:55 l 조회 7
커뮤에 확실히 거지 애들이 많구나ㅋㅋㅋㅋ3
14:55 l 조회 28
13키로 빠지니까1
14: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