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52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9

겁나세일(에잇앱)하고 쿠폰통크게(지그재그) 뿌리네

지그재그는 쿠폰 2시간 남음 얼렁!!

아래는 내가 산 목록ㅎ(참고로 나 윗옷들 사이즈 2개씩 산게 저가격임)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샀징 ㅋㅋㅋ 에잇세컨즈 최고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임 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ㅅㄱ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뭐사 추천템있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산거 올려봤오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ㅅㄱ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옷 추천좀 나 안산지 2년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1번 예쁘다 쿠폰 다 써서 저 가격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내가 결제하고나서 캡쳐한거라 그런건진 몰겠는데
본문맨위에 쿠폰할인받은거 올렸엉 13만5천원할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추천 땽큐 근데 세일폭이 큰 편은 아니지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내가 결제하고나서 캡쳐한거라 그런건진 몰겠는데
본문맨위에 쿠폰할인받은거 올렸엉 13만5천원할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지금 에잇어플에선 팔초빅데이하는데 난 다 별로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냐세여 엣세컨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싼 거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퍼할인이 안싼거면 얼마가 싼거즤..(그 내가 결제하고나서 캡쳐한거라 그런건진 몰겠는데
본문맨위에 쿠폰할인받은거 올렸엉 13만5천원할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그래도 곧 첫출근이라 옷 필요햇는데 정보 고마웡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게사고 출근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각보다 할인폭이 크진 않은데...? 원래 지그재그에서 할인 많이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 가격보고 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퍼가 안싼거면 얼마가 싼거즤..(그 내가 결제하고나서 캡쳐한거라 그런건진 몰겠는데
본문맨위에 쿠폰할인받은거 올렸엉 13만5천원 할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소에도 쿠폰 많이 주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번엔 빅세일이긴해..!
매일 30퍼쿠폰 주진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그재그 네이버페이 도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능햇던 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친 다 이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꼬마웟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와고른거다이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옷들 사이즈2개씩 시켰어ㅎ..
사이즈 맞는애들만 골라입으려구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두번 나눠서 총 30 결제한고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쿠폰죄다받아보니 그게 더 저렴하더라고 각각 최대치로 먹일려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항 땓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뿌다 근데 엄청 저렴하진않구나🥲
근데 에잇세컨즈 바지 좋아??? 도전해보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50퍼할인 기대한거면 그냥 저렴이보세사는게ㅎㅎ..바지 잘입고있는거 있어서 또 사봤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듀 쓰니가산 경량데님 도전해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야 혹시 이때 산 옷 받았어?
이 글 보고 세번째 블라우스(밑단 셔링 어쩌구) 체크 버전으로 샀는데 마음에 들어서 흰색도 살까 고민중이거든! 근데 리뷰에 원단이 다르단 말이 있더라구🥺
체크는 시어서커인데.. 흰색은 그냥 교복 셔츠같은 재질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머지 20일전 글이 왜뜨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핫도그 하나로 저녁먹으면 살 안빠지려나?
16:32 l 조회 1
대기업 다니면 52~53에 진짜 잘림?
16:32 l 조회 2
테일즈런너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
16:32 l 조회 3
얼굴 솜털 많으면 나이아신아마이드 쓰면 안돼????
16:32 l 조회 3
국제고 나온 익들 있어?
16:32 l 조회 3
kt멤버십 gs 고른 익들 쿠폰 모찌디저트랑 컵라면 다 받을 수 있다📣
16:32 l 조회 4
마왕족발 처음 먹어볼건데 매운맛 맵기 어때????1
16:32 l 조회 5
아니 벨트 고치는데 원래 만원이야????????
16:31 l 조회 6
나 오늘 과외 하는데 옆집에서 공사 개크게 함 ㅅㅍ
16:31 l 조회 4
20대 후반익들 서클렌즈 착용 해?2
16:31 l 조회 10
자라 세일한다던데 팁
16:31 l 조회 7
울집 고양이 애착가방이있는데 거기에 토한 이후로 안가네 토해서 그런걸까? 1
16:31 l 조회 13
비가 내릴거면 확 내리고말지 며칠째 부슬부슬 흩뿌리네ㅠ1
16:31 l 조회 3
지방이라도 신축 살면 좋지?1
16:31 l 조회 8
요즘 영화 재밌는거 잇나1
16:31 l 조회 5
신기단 프리미엄 사기일까
16:31 l 조회 2
결혼식 암행이 뭐야...? 1
16:30 l 조회 16
일본 도쿄 혼여 얼마들까1
16:30 l 조회 6
도대체 왜 카페에서 카운터안까지 손뻗어서 빨대 훔쳐가는거임??
16:30 l 조회 11
하루에 책을 10분도 읽기가 힘들어...3
16: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