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액체 타입을 쓰는데 이게 누르면 버블이 되거든? 이번에 여행가서 펌프통에 좀 옮겼더니 거품은 안나고 그냥 액체만나오더라ㅠㅠ 원래 버블폼인데 걍 물이랑 같이 비벼서 써도 클렌징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