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T 키움 롯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9

고2 애들 가르치는데 당돌한 새ㄲㅣ가 나한테 어느 대학 나왔냐고 묻더라, 개뜬금포였음

그래서 서강대 졸업했다고 말했더니 

"서강대라도 가면 좋겠네요." 이러는데ㅋㅋㅋㅋ

이거 은근 열받네 내가 예민한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개무례한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보통 그래서
학교 절대 안까는게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개짜증나 진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뽄새가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가지 없는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벌 말하지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괜히 말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강사나 기간제 선생님 학벌 궁금하다고 물어보는 애들 많은데 말해서 좋을거 단 하나도 없엉.. 이상한 애들 널렸다 저렇게 은근하게 비꼬는 것도 있고 대놓고 사람 시험해보는 듯한 행동하는 애들도 많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골학원 아니면 서강대 출은 안쓰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여기 서울 한복판인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생때 잠깐 알바하거나 그런거면 몰라도 서강대면 강의력으로 증명해서 유명학원 데뷔하는거 아니면 답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군지는 연고공도 개무시당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말하는게 아니잖아 친구야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시당해도 기분나쁠거 하나 없단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아... 진짜 사회성0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뭔 사회성ㅋㅋ 덕성여대니 안양대니 개잡대 나와서 선생님 학벌이 어쩌구 하는 학부모들 태반인데 저거 하나로 스트레사 받으면 서강대 간판 달고 학원일 못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4에게
너구나 그 민원거는 학부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나 교육계쪽에 있는데 진짜 이름모를 온갖 대학까지 다 강사로 쓰긴해..물론 인서울 인경기 강사가 더 많긴 하겠지만
학원강사 2년제 이상만나오면 다 할 수 있어서
좀 비약같아 서울은 나도 모르겠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스타강사들 학벌보고와라 ㅇ아니 못해도 대형학원 인기없는 일반 강사들 학벌도 중경외시까지는 꽤있음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위에 찐 꼬였다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싹바가지 위에도 이상한 애 왔넼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대체 요새 부모들 교육을 어떻게 시키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싹바가지 어우 고3되어봐라 갈 수 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정신 아닌 애들 왤케 많음; 가정교육 독학 ㄹㅈ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싹바가지 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훌훌 털어버려
나도 강산데 진짜 애들 ㅠㅠ노답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들한테 학벌 말하지마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냅둬 고2면 본인이 연고대 간다고 생각함 고3 되면 현실을 깨닫고 인서울만 보내달라 할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강사인데 일부러 학벌 말 안함.. 말돌자나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ㅎ 학생 본인이 서강대라도 가면 좋겠네요 라고 한탄한 줄 알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놓고 묻는 거 무례인 거 알 텐데 그나이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 애기들 싸가지 개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기는 서울대 지망생만 다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3되고 원서쓸때쯤 울겠지 머
신경쓰지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선생님들은 절대 학교 포함 신상 말하지마 애들 다 떠벌리고 다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학원에선 다 구라로 말하는게 좋음... 요즘 애들 비꼬고 내려치는거 심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히려 서울 한복판인 학군이라 더 그렇게 말한건가?; 진짜 애들한테 학벌은 밝히면 안 되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보통 그런식으로 남 까내리는(?) 사람들이 꼭 대학 잘 못 가더라 ...ㅋㅋ 업보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웃 서강대면 메가 조교도 가능한 학벌인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참교육 가야겠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 그때는 자기객관화 안돼
무례한거고 열받는건데 그냥 맛있는거 먹고 넘겨
걔네들은 시간이 해결해줄거야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티 징크스 있음 나 전에 애인이랑 이별하고 재회했을때 글 썼는데 거기에 댓글로 근황물어보면
22:49 l 조회 1
강아지 박사 있어?
22:49 l 조회 1
치킨 브랜드 평생 하나만 남으면 뭐 남길거아?
22:49 l 조회 1
얘드라 나 오늘 가방 샀는데 괜찮아 보여??
22:49 l 조회 1
토이스토리 보러가서 꿀잠 자고 왔네............
22:48 l 조회 11
아니 키가 커서 호감이 안 간다는 게 말이 되나..? 1
22:48 l 조회 10
샴푸 마트꺼 아무거나 다 쓰는데 걍 다이소에서 살까...
22:48 l 조회 4
재경관리사 고사장 제주에
22:47 l 조회 10
친구들이 음식을 다 빨리먹어서 다같이 먹을때마다 체할 것 같음6
22:46 l 조회 15
살다 살다 몸평을 당해봄...하4
22:46 l 조회 27
너네 회사도 하극상해?2
22:46 l 조회 13
난 예전에 남친 시스루 니트 선물 줬는데
22:46 l 조회 12
모든 사람들은 무례하거나 억울한 상황들을 많이 당할까?3
22:46 l 조회 21
로마 호텔 추천해줄 익 ㅠ2
22:46 l 조회 9
당근 유니클로 린넨 셔츠 마넌인데 ㅇㄸ? 1
22:46 l 조회 35
불닭 조합 좀 골라줘 제발1
22:46 l 조회 8
선물할 때 가격표 떼고 주는 게 예의잖아4
22:45 l 조회 21
난 친구관계에서 터지면 끝인거같음
22:45 l 조회 23
ㅇ원룸사는 익들 바깥소음 ㄱㅊ아?2
22:45 l 조회 13
유튜버 채도 아는사람??
22:4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