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체형교정 해주는 곳에서 도수치료 받다가 ㅋㅋㅋㅋ배가 너무 아파서ㅋㅋㅋㅋ 방구를 8번 꼈뎈ㅋㅋㅋ나눠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 길가다 그 치료 해준 선생님을 만난거얔ㅋㅋㅋㅋ친구가 너무 반가워서
선생님~~했는데 그 분이 못알아 보고
네??저요?이랬는데
친구가
저 방구입니다
이러니깐 그 선생님이
아~ 안녕하세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7/09) 게시물이에요 |
|
그 체형교정 해주는 곳에서 도수치료 받다가 ㅋㅋㅋㅋ배가 너무 아파서ㅋㅋㅋㅋ 방구를 8번 꼈뎈ㅋㅋㅋ나눠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 길가다 그 치료 해준 선생님을 만난거얔ㅋㅋㅋㅋ친구가 너무 반가워서 선생님~~했는데 그 분이 못알아 보고 네??저요?이랬는데 친구가 저 방구입니다 이러니깐 그 선생님이 아~ 안녕하세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