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전화해서 밥먹고 영화보고 디저트먹고 너하고싶으면 방탈출도 가자면서 오늘 제발 자기랑 있어달라고ㅋㅋㅋ 제주도사는앤데 누나 결혼식이 내가 사는 지역 부근에서 하는바람에 친구가 1도 없다는거임 나랑 어제 전화했던 6분이 제일 자기한테 관심 많이가져주는 사람이랑ㅍ대화해본 최고의 6분이었다고 자꾸 알랑거리는길랰ㅋㅋㅋㅋ내가 고민좀해본다했음 근데 내가 오늘 기준으로 내일 치과를 가서 진짜 가기싫다귀찮다 이랬거든 근데 어제밤에 내가 친구랑 피시방을 갔다가 새벽 5시에 귀가를 해버림 ㅜ 그리고 집에들어와서 나 내일 못볼것같다고 날 용서하지말라고 미안하다 보냈고든?? 그리고 방금 일어났는데


인스티즈앱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